강원랜드·온힐펫, ‘하이하우’ 캐릭터 활용 공동마케팅 맞손

강원랜드·온힐펫, ‘하이하우’ 캐릭터 활용 공동마케팅 맞손

하이원 대표 마스코트 활용한 굿즈 등 상품 개발로 홍보효과 기대

기사승인 2025-02-25 17:48:54
강원랜드-온힐펫 업무협약식.
강원 정선 강원랜드(대표이사직무대행 최철규)가 운영하는 하이원리조트가 하이원 대표 캐릭터 ‘하이하우’를 활용한 신규 상품 개발 및 홍보를 위해 반려동물 상품 개발 전문 업체 ㈜온힐펫(대표 류태성, 고현규)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하이원 그랜드호텔에서 개최된 이날 협약식에는 이민호 강원랜드 관광마케팅본부장 직무대행, 류태성 ㈜온힐펫 대표이사 등 6명이 참석한 가운데, 하이하우와 연계한 펫(Pet) 상품의 경쟁력 강화와 시장 저변확대를 위한 상호협력을 약속했다.

‘하이하우’는 인간과 친근한 동물인 개(아프간하운드)를 모델로 만든 하이원의 대표 캐릭터로, 편안함·휴식을 컨셉으로 제작됐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앞으로 2년간 ▲하이하우 캐릭터를 활용한 굿즈 등 상품 개발 ▲온/오프 채널을 통한 캐릭터 상품 판매 ▲캐릭터 연계 홍보 및 이미지 제고 등 전략적 마케팅을 위해 힘을 모은다.

또한, 공동협약을 바탕으로 개성 있고 차별화된 콘텐츠를 마련해 신규 고객의 발길을 이끌고 매출 증대와 브랜드 선호도 상승효과까지 기대하고 있다.

이민호 강원랜드 관광마케팅본부장 직무대행은 “하이하우로 차별화된 공동 마케팅을 전개해 더 넓은 분야에서 하이원을 알리고자 이번 협약을 진행하게 됐다”며 “온힐펫과의 협업을 기반으로 스토리텔링, 참여형 콘텐츠 발굴 등 고객과 활발히 소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하이원리조트는 반려동물과 함께 투숙할 수 있는 펫룸과 전용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국내 최대 반려인들을 위한 행사 ‘댕댕이 트레킹’을 5년간 진행하는 등 반려동물 동반 가족을 대상으로 한 펫 관련 사업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김태식 기자
newsenv@kukinews.com
김태식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