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3일 (토)
계룡건설, 고객서비스 담당 임직원 대상 역량강화 세미나

계룡건설, 고객서비스 담당 임직원 대상 역량강화 세미나

기사승인 2025-03-10 19:32:19 업데이트 2025-03-12 10:48:31
계룡건설은 고객서비스를 담당하는 임직원을 대상으로 지난 5-6일 이틀간 대전 본사 사옥에서 역량강화 세미나를 개최했다. 계룡건설 
이익훈 기자
emadang@kukinews.com

계룡건설은 현장에서 가장 먼저 고객서비스를 담당하는 임직원 100여 명을 대상으로 '고객만족을 위한 2025년 CS역량 강화 세미나'를 개최했다. 

지난 5일과 6일 이틀간 대전 본사 사옥에 진행된 세미나에선 고객과의 소통 강화를 통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방안 등이 논의됐다. 

세미나에는 한국CS아카데미의 CS 전문가가 초청되어 ▲고객 응대 능력 향상 ▲불만 고객 대응 전략 ▲서비스 품질 제고 방안 등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주제에 대해 강연을 했다.

이어 이론 교육과 실제 사례를 기반으로 다양한 실습을 진행했으며 현장별 사례를 바탕으로 고객 서비스 개선을 위한 심도 있는 토론도 이어졌다. 

세미나에 참석한 한 직원은 "CS 역량 강화를 위한 교육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 방식에 대해 다시금 고민해보는 계기가 됐다"며 "배운 내용을 현장에서 적극적으로 적용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이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계룡건설은 이번 세미나를 계기로 고객 중심 경영 철학을 더욱 강화하고 실질적인 변화로 이어질 수 있도록 한다는 방침이다.
이익훈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약한영웅2’ 려운 “수호가 호위무사라면, 바쿠는 대장…비슷하지만 다르죠”

배우 려운이 넷플릭스 시리즈 ‘약한영웅 클래스 2’(이하 ‘약한영웅2’)로 얼굴을 갈아 끼웠다. 은장고 대장이자 농구부 주장 박후민을 구현하기 위해 10kg을 찌우는 등 노력한 덕분이다. 2일 서울 소격동 한 카페에서 만난 그는 “‘약한영웅1’을 너무 재밌게 봐서 회사에 꼭 해야 한다고 말씀드리고 열심히 준비했다”고 돌아봤다.‘약한영웅1’에 안수호(최현욱)가 있었다면, ‘약한영웅2’에서는 박후민의 역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