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29일 (목)
엔씨소프트, ‘블레이드&소울 NEO’ 일본·대만 서비스 시작

엔씨소프트, ‘블레이드&소울 NEO’ 일본·대만 서비스 시작

12일 일본·대만 지역 출시
NCJ, NCT에서 서비스 진행
론칭 기념 현지 맞춤 이벤트 진행
“기존 IP의 글로벌 지역 확장 지속”

기사승인 2025-03-12 17:34:16 업데이트 2025-03-12 17:35:06
엔씨소프트가 ‘블레이드 & 소울(블소) NEO’를 12일 일본과 대만에 출시했다. 엔씨소프트 제공
유채리 기자
cyu@kukinews.com

엔씨소프트가 ‘블레이드 & 소울(블소) NEO’를 12일 일본과 대만에 출시했다.

블소 NEO는 PC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블소의 리마스터 버전이다. 블소 고유의 액션성을 살리면서 향상된 그래픽과 개선된 편의성을 제공한다. 화려한 액션과 개성 있는 스킬 조합으로 국내에서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일본과 대만 서비스는 엔씨소프트 자회사인 NCJ(NC Japan)와 NCT(NC Taiwan)에서 각각 진행한다. 현지 이용자들은 크로스 플레이 플랫폼 ‘퍼플(PURPLE)’을 통해 블소 NEO를 플레이 할 수 있다.

블소 NEO 출시를 기념해 현지 맞춤 이벤트도 진행한다. 일본·대만 이용자는 브랜드 컬래버레이션, SNS 팔로우 이벤트 등에 참여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엔씨소프트는 지난 2월 블소 NEO를 북미·유럽 시장에도 선보였다. 블소를 시작으로 기존 IP의 글로벌 지역 확장을 지속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블소 NEO 현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채리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대선 사전투표 첫날…주요 후보자들 투표 참여

주요 대선 후보들은 6·3 대선 사전투표 첫날인 29일 오전 일제히 투표장을 찾아 시민들의 참여를 호소했다.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는 이날 대학가가 있는 서울 서대문구 신촌에서 청년들과 함께 투표했다. 그는 투표 후 기자들에게 "국민들께서 반드시 투표에 참여하셔서 잘못된 결과를 빚어낸 내란 세력에 대해 엄중하고 강력하게 심판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문수 국민의힘 대선 후보는 지지층 일각의 사전투표 부정선거 의혹에도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