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창기 이디야커피 회장 “조직 역량 극대화 핵심은 유연한 소통”

문창기 이디야커피 회장 “조직 역량 극대화 핵심은 유연한 소통”

이디야커피, 창립 24주년 기념식 개최

기사승인 2025-04-01 16:09:02
문창기 이디야커피 회장이 1일 서울 강남구 이디야커피 본사에서 열린 24주년 창립기념식에서 기념사를 하고 있다. 이디야커피 제공

문창기 이디야커피 회장이 내실 있는 도약을 위해 자유롭게 의견을 나누는 문화를 만들 것을 당부했다.

문창기 이디야커피 회장은 1일 서울 강남구 이디야커피 본사에서 열린 24주년 창립기념식에서 “부서와 직급을 넘는 유연한 소통은 조직 역량을 극대화할 수 있는 핵심 요소”라며 “서로를 존중하고 자유롭게 의견을 나누는 건강한 조직 문화를 만들어가자”고 당부했다.

이어 “이디야커피는 지난 24년 동안 급변하는 시장 환경 속에서도 묵묵히 성장해왔다”며 “더 큰 도약을 위해 속도감 있는 업무처리와 책임 있는 자세, 그리고 새로운 변화에 끊임없이 도전하는 태도로 각자의 역할에 집중해달라”고 강조했다.

이날 창립기념식에는 문 회장과 조규동 대표이사 등 본사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지속적인 성장과 내실 있는 도약을 다짐했다. 이어 장기 운영 가맹점에 대한 시상을 진행했다. 또 장기근속 직원들을 포함해 이디야커피의 성장과 발전에 기여한 모든 임직원을 격려하는 자리가 이어졌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실효성 있는 상생 정책과 현장 중심의 소통 강화를 통해 가맹점과의 신뢰를 더욱 공고히 하고 있다”며 “단순한 가맹 사업을 넘어 ‘신뢰를 기반으로 한 동반 성장’이라는 모범적인 프랜차이즈 모델을 구축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건주 기자
gun@kukinews.com
김건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