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버 택시, 봄맞이 ‘놀토 프로모션’…왕복 택시비 최대 2만원 지원

우버 택시, 봄맞이 ‘놀토 프로모션’…왕복 택시비 최대 2만원 지원

기사승인 2025-04-10 10:17:54

우버 택시가 5월 18일까지 ‘놀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버 택시 제공

우버 택시(Uber Taxi)가 봄맞이 프로모션으로 매주 토요일 왕복 택시비 최대 2만원을 지원하는 ‘놀토 쿠폰’을 준비했다.

우버 택시가 5월 18일까지 매주 토요일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놀토(노는 토요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따뜻한 봄날,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주말에 보다 편리한 이동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고 우버 택시는 설명했다.

놀토 쿠폰은 프로모션 기간 중 매주 토요일 오전 6시부터 24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다. 총 1개의 쿠폰으로 발급되며, 최대 1만원 할인 혜택을 2회까지 받을 수 있다.  토요일 외출 시 왕복으로 이용하거나 다른 토요일에 나눠 활용할 수 있다.

우버 앱에서 ‘우버택시놀토’ 프로모션 코드를 ‘계정-지갑-프로모션 코드 추가’를 통해 입력하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혜택은 자동 결제 방식으로 택시 호출 시 적용된다.

우버 택시 관계자는 “실질적인 주말 외출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왕복 프로모션을 준비한 것”이라며 “우버 택시와 함께 더욱 즐거운 ‘놀토’를 보내시기 바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이동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정우진 기자
jwj3937@kukinews.com
정우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