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28일 (수)
청소년도 비대면 개통 가능…우리은행 알뜰폰 출격

청소년도 비대면 개통 가능…우리은행 알뜰폰 출격

우리WON뱅킹·홈페이지에서 100% 비대면 가입
최저 5000원에서 3만원까지 34종 요금제 구성

기사승인 2025-04-18 16:03:22
우리은행이 알뜰폰 서비스 ‘우리WON모바일’을 18일 정식 출시했다. 우리은행 제공
최은희 기자
joy@kukinews.com

우리은행이 금융과 통신을 결합한 알뜰폰 서비스를 정식 출시했다. 

우리은행은 알뜰폰 서비스 ‘우리WON모바일’을 18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우리WON뱅킹은 알뜰폰 업계 최초로 18세 이하 청소년이 스스로 개통이 가능하다. 또 앱과 전용 홈페이지를 통해 비대면으로 개통할 수 있다. 사용자 중심의 간편한 UX(사용자경험)를 적용해 가입 절차도 간소화했다. 

요금제는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고려해 월 5000원부터 3만원대까지 총 34개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일반요금제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할인 요금제 △급여이체 실적에 따라 할인이 적용되는 직장인 요금제 등 라이프스타일 맞춤형 요금제를 제공한다.

우리은행의 급여이체, 연금상품 보유, 카드 사용 등 금융실적과 요금제에 따라 한달에 최대 3300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가입해 결합하면 추가 데이터 혜택도 제공된다. 오는 5월에는 통신 연계 고금리 적금 상품을 출시해 금융과 통신의 결합 혜택 제공에 박차를 가한다.

우리은행은 우리카드와 함께 우리WON모바일 전용카드도 출시했다. 이 카드로 통신요금을 자동이체하면 전달 사용 실적에 따라 최대 2만5000원까지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우리WON모바일에 우리은행의 특별한 금융 혜택을 더해 알뜰폰의 대명사가 되겠다”고 밝혔다.
최은희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이낙연의 변심, 결국 후배들도 등 돌렸다…신정현 새미래민주당 탈당

신정현 전 새로운미래 공동창당준비위원장이 ‘새미래민주당’ 탈당을 공식 선언했다. 지난해 12월 “이대로는 희망이 없다”며 ‘새로운미래’ 창당을 주도했던 신 전 위원장이 공개적으로 당과 결별한 이유는 바로 이낙연 전 국무총리의 국민의힘 김문수 대선 후보 지지 선언이었다.신 전 위원장은 28일 오전 국회 소통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오늘의 새미래민주당은 그날의 창당 정신에서 너무나 멀어졌다”며 “반헌법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