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석 “이재명에 패배 안긴 기억…내가 승리 카드” [21대 대선]

이준석 “이재명에 패배 안긴 기억…내가 승리 카드” [21대 대선]

기사승인 2025-05-12 21:31:54
이준석 개혁신당 대선 후보가 12일 오후 서울 중구 청계광장에서 열린 출정식에서 유세차에 올라 셀카를 찍고 있다.


이준석 개혁신당 대선 후보가 "지난 대통령 선거와 지방선거에서 이재명에게 패배를 안겨줬던 기억이 있다"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이 후보는 이날 출정식에서 "원래 대통령 선거는 그 팀에서 가진 가장 강력한 카드를 뽑아 들어서 국민에게 보여줘야 하는 것"이라며 자신은 이재명 후보에게 패배를 안겨준 적이 있는 '강력한 보수 후보'라는 점을 강조했다.

이준석 개혁신당 대선후보가 12일 오후 서울 중구 청계광장에서 열린 집중유세에서 시민들에게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이준석 개혁신당 대선후보가 12일 오후 서울 중구 청계광장에서 열린 집중유세를 마치고 시민들과 악수를 하고 있다. 2025.05.12.

이 후보는 이날 첫 일정으로 전남 여수석유화학단지를 찾은 데 이어 국회 소통관 기자회견, 연세대 학식 캠페인 일정을 마쳤다. 오후 7시 30분쯤 중구 청계광장을 찾은 이 후보는 출정식을 갖고 본격적인 집중 유세의 시작을 알렸다. 행사에는 천하람 상임선거대책위원장을 비롯한 이주영, 함익병, 전성균 공동선대위원장이 함께했다.

이준석 개혁신당 대통령 후보가 서울 첫 집중유세에 나선 12일 서울 중구 청계광장에서 지지자가 환호하고 있다.
이준석 개혁신당 대통령 후보가 12일 서울 중구 청계광장에서 서울 첫 집중유세를 마치고 지지자들과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이 후보는 이날 출정식을 마치고 천 위원장, 이주영, 함익병, 전성균 공동선대위원장 등과 함께 손을 맞잡고 승리를 다짐했다. 이어 유세차에서 내려와 지지자들을 만나며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유희태 기자
joyking@kukinews.com
유희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