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구두의 다크호스 신화컬렉션 눈길

남성구두의 다크호스 신화컬렉션 눈길

기사승인 2009-09-21 14:07:00

[쿠키 사회] 남성구두 브랜드의 다크호스로 등장하며 수제화의 새로운 스타일을 선 보이고 있는 ‘신화컬렉션’이 고객들로부터 주목받고 있다.

지난 2006년부터 오직 자존심 하나로 고객을 위한 고객 감동으로 시작된 신화컬렉션(대표 강정훈)이 이번 추석명절을 앞두고 가을 신상픔인 새로운 스타일 구두(사진)를 선보인다.

특히 신화켈렉션은 그동안 대형백화점과 마트, 인테넷 쇼핑몰 ‘옥션’ 등에 ‘넥스트큐’, ‘슈즈창고’라는 이름을 내걸고 남성구두 부분에서 누구도 모방할 수 없는 스타일과 세련미를 선도하며 새로운 광고 마케팅과 스타일을 선보여 고객들로부터 주목받아 왔다.

신화컬렉션은 부산공장과 중국공장을 두고 직접 남성구두, 수제화, 키높이 구두, 로퍼, 골프화, 운동화, 등산화 등 사계절에 맞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기능성 신발과 깔창, 여성화까지 선보일 계획이어서 ‘멀티 슈즈샵’으로 도약을 꿈꾸고 있다.

경쟁 업체에 비해 젊은 경영진으로 꾸려진 신화컬렉션은 ‘기능성+디자인’이라는 두마리 토끼를 잡기 위해 우수한 디자인팀을 구성, 심플함과 센스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남성 수제화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회사는 특히 요즘 경기가 어렵다 보니 경쟁이 치열한 오픈마켓시장에서 살아남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특별마케팅을 모색중이다.

신화컬렉션 강정훈 대표은 “경쟁력 있는 제품으로 승부해야 무한 경쟁속에서 살아남을 수 있고 고객들에게 어필할 수 있다”며 “항상 한결같은 제품으로 고객들과
만난 것을 약속한다”고 말했다.(051-891-2717) 부산=국민일보 쿠키뉴스 이영재 기자
yj3119@kmib.co.kr
이영재 기자
yj3119@kmib.co.kr
이영재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