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안, 리얼 버라이어티 ‘데스캠프 24시’ MC 발탁

토니안, 리얼 버라이어티 ‘데스캠프 24시’ MC 발탁

기사승인 2011-10-12 10:32:01

[쿠키 연예] 방송인 토니안이 리얼 버라이어티 MC로 발탁됐다.

토니안은 MBC에브리원에서 오는 18일 11시에 첫 방송되는 ‘데스캠프 24시’의 진행을 맡게 됐다.

‘데스캠프 24시’는 생존과 체험, 도전의 장소에서 24시간 동안 펼치는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토니안을 비롯해 지석진, 황현희, 양세형, 이켠, 정주리, 한영 등이 총출동해 야생에서 다양한 미션과 함정, 지령 등을 성공하여 최후의 1인에 등극하는 서바이벌 레이스를 펼친다.

리얼 버라이어티에 첫 도전을 앞둔 토니안은 “1박 2일 동안 야외에서 펼쳐지는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은 처음 해보는 것이라 기대가 크다”며 “내심 기다리고 또 하고 싶던 촬영이었던 터라 힘들어도 상관없다. 걱정되기보다 재미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더 앞선다”고 촬영을 앞둔 소감을 밝혔다.


이어 “망가지든 멋있든, 바보가 되든 나의 진정한 모습을 24시를 통해 보여주고 그동안과 다른 새로운 내 이미지를 만들어 갈 것”이라며 “꾸밈없는 내 모습이 어떻게 보이는 지는 시청자의 몫이다”라고 전했다.

제작진은 “토니안이 원조 아이돌 출신이라 까다로울 것 같다는 예상을 뒤엎고 거칠고 힘든 미션도 열심히 하겠다는 의지를 보여줘 의외였다”며 “그동안 쌓아온 자신의 이미지에 대한 변화도 두려워하지 않는 등 야외에서 24시간 진행되는 ‘데스캠프 24시’에 대한 대단한 의욕과 열정을 보여주어 프로그램이 성공할 것이라는 확신이 든다”라고 전했다.

‘데스캠프 24시’는 오는 18일 11시 MBC에브리원을 통해 첫 방송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두정아 기자 violin80@kukimedia.co.kr
두정아 기자
violin80@kukimedia.co.kr
두정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