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근석, 공식 어플 출시…세계 팬들과 소통의 장 마련

장근석, 공식 어플 출시…세계 팬들과 소통의 장 마련

기사승인 2011-10-19 11:17:01

[쿠키 연예] 배우 장근석이 공식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

장근석은 NHN와 손잡고, 사진과 동영상부터 최신 스케쥴까지 확인할 수 있는 ‘장근석 어플’을 19일 선보였다.

‘장근석 어플’은 네이버의 독자적인 스마트폰 앱 개발 플랫폼을 활용해 개발된 것으로, 무료 와 유료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되며 한국어와 일본어와 영어, 중국어까지 총 4개국의 언어를 지원해 세계 각국 팬들과의 소통의 장이 될 예정이다.

무료 앱에는 장근석과 관련된 사진과 동영상, 프로필, 뉴스가 제공되며 네이버 재팬이 운영하는 커뮤니티서비스와 연계된 장근석 전용 커뮤니티에서 팬들 간의 정보 교환과 교류가 가능하도록 지원한다. 유료 앱에서는 장근석의 투어 활동과 출연정보 등 최신 스케줄이 추가로 공급되고, 장근석의 글에 직접 댓글을 남길 수도 있다.

장근석 또한 사용자에게 직접 답을 할 수 있는 양방향 커뮤니케이션 형태를 띠고 있어 한층 더 가까운 교감을 나눌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소속사는 “‘장근석 어플’은 다양한 콘텐츠를 보다 신속하고 양질의 서비스로 제공할 예정이며, 장근석 본인이 직접 팬들과의 대화에 참여할 수 있다는 점과 실시간 정보를 제공한다는 점에 있어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한편, 장근석은 오는 20일부터 26일까지 일본 3개 도시 총 5회에 걸쳐 진행될
일본 아레나투어를 펼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두정아 기자 violin80@kukimedia.co.kr
두정아 기자
violin80@kukimedia.co.kr
두정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