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일우, ‘해를 품은 달’로 컴백…한가인 두고 김수현과 경쟁

정일우, ‘해를 품은 달’로 컴백…한가인 두고 김수현과 경쟁

기사승인 2011-12-26 09:56:01

[쿠키 연예] 배우 정일우가 새해 MBC 드라마로 인사한다.

올해 tvN 드라마 ‘꽃미남 라면가게’로 유종의 미를 거둔 배우 정일우는 내년 1월 방송 예정인 MBC 새 수목드라마 ‘해를 품은 달’로 컴백한다.


‘성균관 스캔들’ 원작자 정은궐 작가의 동명 베스트셀러 소설을 드라마화한 작품인 ‘해를 품은 달’은 기억을 잃고 무녀가 된 세자빈과 젊은 왕의 사랑을 다룬 로맨스 사극.

정일우는 극중 냉철하고 지적인 카리스마와 영특함을 지닌 왕위 계승 서열 1순위의 왕자 양명 역을 맡았다. 겉으로는 유유자적하고 허허실실 하지만 속으로는 자유를 얻기 위해 피눈물을 흘리며 노력하는 캐릭터다.

세자빈으로 간택됐으나 예기치 못한 사건에 휘말린 무녀(巫女) 월(한가인)을 사이에 두고 왕이자 이복 동생인 이훤(김수현)과 운명적인 대립 관계를 형성하게 된다.

정일우는 “최근 드라마 ‘꽃미남 라면가게’를 끝낸 지 얼마 안 돼 새로운 작품을 준비할 수 있는 시간적 제약이 좀 부담되긴 했지만 작품과 캐릭터가 정말 좋았고, 매력을 느껴 고심 끝에 출연을 결심하게 됐다”며 “‘꽃미남 라면가게’에서 받았던 많은 사랑을 ‘해를 품을 달’을 통해 열심히 연기하며 보답해 드리고 싶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며 소감을 전했다.

‘해를 품은 달’은 ‘나도 꽃’ 후속으로 내년 1월 4일 첫 방송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두정아 기자 violin80@kukimedia.co.kr
두정아 기자
violin80@kukimedia.co.kr
두정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