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지태, 페라가모 초청 받아 이탈리아 방문

유지태, 페라가모 초청 받아 이탈리아 방문

기사승인 2012-01-18 10:58:01

[쿠키 연예] 배우 유지태가 이탈리아 브랜드 살바토레 페라가모의 특별한 초청을 받아 현지를 방문했다.

유지태는 지난 15일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펼쳐진 살바토레 페라가모의 2012 FW 남성 컬렉션에 한국을 대표하는 배우로 참석했다.


쇼가 끝난 후 유지태는 페라가모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마씨밀리아노 지오르네티(Massimiliano Giornetti)와의 만남을 가졌고, 플로렌스에 위치한 페라가모의 본사 팔라조 스피니 페로니(Palazzo Spini Feroni)를 방문했다.

페라가모 측이 유지태를 초청한 이유는 바로 플로렌스 본사에서 이뤄지는 프로젝트, 슈즈포스타(Shoesfor a Star)의 한국 배우 대표로 선정됐기 때문이다. 슈즈포스타는 페라가모의 전문 슈메이커와 당대 최고의 배우의 만남을 통해 그 배우만을 위한 특별한 구두를 제작하는 것을 지칭하는 것으로 한국 남성 배우로는 유지태가 처음이다.

배우 발의 본을 직접 떠서 구두를 특별 제작하는데, 유지태가 선택한 구두는 다크 그레이 컬러의 트라메짜 스페셜 에디션이었다. 그는 꼼꼼히 가죽과 컬러, 디자인을 디자이너에게 직접 설명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지난해 12월 배우 김효진과 결혼식을 올린 유지태는 장편 데뷔작 영화 ‘산세베리아’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두정아 기자 violin80@kukimedia.co.kr
두정아 기자
violin80@kukimedia.co.kr
두정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