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 아시아투어 시작…태국서 4천석 규모로 진행

김준수, 아시아투어 시작…태국서 4천석 규모로 진행

기사승인 2012-05-24 14:41:01

[쿠키 연예] 지난 19일과 20일 1만 5000여 관객을 동원하며 서울서 첫 솔로 콘서트를 마친 김준수가 두 달간의 아시아투어를 본격적으로 시작한다.

김준수는 오는 27일 오후 6시 태국 방콕 로얄 시암파라곤에서 열리는 콘서트 ‘시아 아시아 투어 인 태국’(XIA 1st Asia tour in Thailand)를 4000석 규모로 진행한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태국 공연의 티켓 1차분이 10분 만에 매진 됐다. 또한 파격적인 뮤직비디오로 현지 반응이 뜨겁고 서울 콘서트의 성공으로 아시아 전 지역에서 XIA의 공연을 유치 하고자 하는 의지가 높아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XIA의 아시아 투어는 크게 3가지 장점을 꼽을 수 있다. 첫 번째는 아이돌 진화의 올바른 예를 보여준 XIA의 독보적인 가창력을 올 라이브로 들을 수 있다는 점이다. XIA는 격렬한 춤이 이어지는 ‘브레쓰(breath), ‘셋미프리’(Set me free)등의 댄스 무대에서도 흔들림 없는 가창력을 선보이고 ‘알면서도’,’사랑이 싫다구요’,‘유아 쏘 뷰티풀’(You are so beautiful)등의 발라드 무대에서는 호소력 짙은 보컬과 감성이 그대로 관객들에게 전해진다. 두 번째는 파격적인 안무와 퍼포먼스다. 타이틀 곡 ‘타란탈레그라’(TARANTALLEGRA)와 ‘노 게인’(No gain) 등은 미국 유명 안무가 제리 슬로터(Jeri Slaughter)의 작품으로 아이돌 톱 클래스 다운 완벽한 칼 군무와 고난이도 하이엣지 안무 등이 가득한 완벽한 퍼포먼스로 구성 됐다. 이에 오랜만에 아시아 팬들을 만나는 김준수의 이야기가 또 하나의 큰 선물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김준수의 아시아 투어는 27일 태국을 시작으로 6월 16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등 7개 도시에서 열린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 트위터 @neocross96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유명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