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지현정-송해나, 울트라뮤직페스티벌 메인 모델 낙점

모델 지현정-송해나, 울트라뮤직페스티벌 메인 모델 낙점

기사승인 2012-07-05 13:58:00

"[쿠키 연예] 오는 8월 3일과 4일 양일에 걸쳐 잠실종합운동장 올림픽주경기장 등에서 개최될 유엠에프 코리아(UMF KOREA, Ultra Music Festival의 글로벌 페스티벌)가 울트라뮤직페스티벌의 아이콘인 울트라걸즈앤프렌즈(UMF KOREA Girls & Friends)로 모델 지현정과 송해나를 선정했다.

UMF KOREA는 “페스티벌에 모인 아시아의 일레트로닉 음악 팬들의 페스티벌 분위기를 더욱 한껏 고취시키기 위해 선정된 울트라걸즈 코리아는 마이애미의 울트라걸즈 이상으로 발랄하고 경쾌하며 섹시한 모습을 선보이며 신나고 밝은 페스티벌 문화를 이끄는 견인차 역할을 할 것‘이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14년간 일렉트로닉 뮤직 페스티벌의 대표로 불린 마이애미 울트라뮤직페스티벌은 매해 울트라걸즈앤프렌즈를 발탁하여 페스티벌의 분위기를 더욱 업시키는 역할을 해왔으며, 올해 UMF가 열리는 6개국에서는 모두 울트라 걸즈를 선발했다.

울트라걸즈 코리아로 선정된 지현정과 송해나는 국내에서 손꼽히는 모델답게 화려한 페스티벌룩을 제시하며 현장에서 관객들과 함께 페스티벌을 즐기고, 다양한 이벤트로 페스티벌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 계획이다. 지현정, 송해나 뿐 아니라 약 20여명의 모델들이 울트라걸즈앤프렌즈로서 활약할 계획이라 음악 외의 다양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 트위터 @neocross96

[인기 기사]

▶ 처진달팽이 뮤비에 김제동 깜짝 출연…‘비주얼’ 폭발

▶ LJ “이선정과 사귄지 두달…가을 결혼은 사실무근”

▶ 에이핑크 팬들, 정은지 촬영 현장에 통큰 ‘밥차’ 선물

▶ 2NE1 vs 티아라 vs 씨스타…음원 차트 ‘삼국지’"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유명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