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상하이 신세계 백화점 입점

이니스프리, 상하이 신세계 백화점 입점

기사승인 2012-08-06 10:10:01

[쿠키 건강] 이니스프리가 올해 6월 상하이 팍슨 백화점 오픈에 이어, 지난 3일 상하이 신세계 백화점에 글로벌 매장 4호점을 입점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이니스프리가 입점한 상하이 신세계 백화점은 중국의 청담동이라 불리는 최대 번화거리인 남경로에 위치한 중국의 프리미엄 백화점으로, 상하이를 대표하는 거리인 인민광장 앞에 자리잡고 있으며 중국 소비자들에게도 인지도가 좋고 상하이 지역 내에서도 높은 매출을 자랑하는 상하이의 대표적인 백화점이다.

이니스프리는 중국 상하이 신세계 백화점 1층에 위치해 록시땅, 오리진스 등 글로벌 자연주의 브랜드뿐 아니라 SK-II, 랑콤, 에스티로더 등 세계적 명품 화장품 브랜드들과 어깨를 나란히 했다. 또한 이니스프리는 대한민국 대표 자연주의 브랜드로서 마치 청정섬 제주를 옮겨 놓은 듯한 수직 정원 인테리어를 적용해 백화점 내에서도 눈길을 끌었다.

김철 이니스프리 중국본부 브랜드 매니저 팀장은 “상하이에서의 연이은 프리미엄급 백화점 입점 성공을 발판으로 하반기에는 북경 지역에 매장을 오픈하고 중국 전역에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며 글로벌 매스티지 브랜드로 포지셔닝할 것“이라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