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전팔기돌’ 포커즈, 부상 딛고 컴백…“신곡서 우리 이야기 담았다”

‘칠전팔기돌’ 포커즈, 부상 딛고 컴백…“신곡서 우리 이야기 담았다”

기사승인 2012-08-10 09:24:01

[쿠키 연예] ‘칠전팔기돌’ 포커즈가 신곡 ‘꿈꾸는 I(아이)’ 음원을 10일 공개하며 컴백을 알렸다.

신곡 ‘꿈꾸는 I(아이)’는 감성 실력파 보컬 그룹 먼데이키즈의 리더 이진성이 프로듀서를 맡았으며, 플라이투더스카이를 비롯,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f(x)등 내로라 하는 아티스트와 오랜 호흡을 맞추며 환희의 ‘가지마’ 등을 작곡한 멜로딘준영이 의기투합하여 공동 작업한 작품이다.

특히 이번 신곡은 평소 포커즈 멤버들과 형제처럼 지내는 이진성이 그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담아내고자 표현해낸 곡인만큼 포커즈의 100% 리얼한 이야기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다섯 명의 멤버가 하나로 뭉쳐 어렵게 새로운 포커즈로 다시 일어나기까지 수많은 좌절과 고난 이 많았음에도 불구하고 꿈과 희망, 용기를 잃지 않고 의지를 갖고 열심히 하겠다는 각오와 포부까지 담아냈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는 포커즈 데뷔 이래에 첫 뮤직비디오 연기로 눈길을 끈다. 뮤직비디오의 내용은 멤버 예준이 방황하는 진온, 칸, 래현, 대건을 찾아가 함께 꿈을 이루기 위해 설득하는 내용이다.

연기를 전공한 네 명의 멤버들과는 달리 대건은 이번 촬영이 첫 연기 도전인 셈. 대건은 “첫 연기도전에 긴장도 많이 하고, 설레기도 했는데 멤버들과 주변 스탭분들께서 많이 도와주신 덕분에 무사히 마칠 수 있었다.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컴백 전부터 리더 진온의 ‘발목 염좌’ 부상 진단과 KBS서 뮤직비디오 심의 부적격 판정등으로 난항을 겪은 포커즈는 10일 KBS 2TV ‘뮤직뱅크’로 컴백무대를 선보인다.

사진=캔 엔터테인먼트

국민일보 쿠키뉴스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 트위터 @neocross96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유명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