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분식 프랜차이즈 스쿨푸드가 추석을 맞아 영화 ‘간첩’ 관람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쿨푸드 매장에서 2만5000원 이상 식사를 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영화 관람권(1인 2매)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천안점, 대전둔산점, 용산아이파크몰점, 대구이시아폴리스점, 청주메가폴리스점, 부산센트럴스타점, 목동파라곤점, 울산삼산점, 대전세이백화점, 종로영풍문고점, 광화문점, 갤러리아포레점, 구리롯데점, 잠실롯데점, 창원상남점, 인사동점, 가든파이프점, 파주롯데점, 이마트공덕점, 의정부신세계점, 상암점, 신사가로수길점, 강남역점, 목동현대백화점, 부천중동현대백화점 등 전국 스쿨푸드 매장 25곳에서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영화 관람권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이벤트에 관련한 자세한 내용 및 이벤트 진행 매장은 스쿨푸드 홈페이지(www.schoolfood.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오는 27일에 개봉하는 영화 ‘간첩’은 김명민, 염정아, 유해진, 변희봉, 정겨운 주연의 생활 밀착형 리얼 첩보극으로 간첩 신고보다 물가 상승이 더 무서운 생활형 간첩들의 사상 초월 이중 작전을 그린 영화다. 깨알 같은 유머, 진정성 있는 드라마, 긴장감 넘치는 액션으로 올 가을 감동과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