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림보청기 홈페이지(www.dleam.co.kr)에서 무료 체험 신청으로 행사 참여가 가능하며, 신청을 완료한 이후에는 들림보청기 콜센터 상담을 통해 방문할 센터와 방문일을 안내 받을 수 있다.
보청기는 ‘피팅(Fitting. 최적의 소리를 들을 수 있도록 물리적, 음향적인 조절을 해주는 최적화 작업)’ 과정이 필요하기 때문에 홈페이지에서 무료 체험을 신청한 이후 직접 들림보청기 센터를 방문해야 무료 시험착용이 가능하다.
표준형인 1채널과 2채널, 맞춤형 귓속형인 4채널 등 들림보청기 전 모델 중 하나의 제품을 선택하면 착용일로부터 4주간 무료로 시험착용을 할 수 있다. 신청기간은 이 달 20일부터 10월 20일까지 한 달간이며, 선착순 100명까지만 혜택이 제공된다.
행사에 참여하면 무료 체험 기간 동안 사용할 배터리를 함께 제공하며, 무료 체험 기간 중에 들림보청기를 구입하면 1년치 배터리를 무상 제공하는 등 풍성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신동일 대표는 “보청기를 실제 착용했을 때의 느낌과 보청기 착용효과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 제공을 위해 이번 무료 체험 행사를 마련했다”며 “평소 효도선물로 보청기를 생각하고 있었지만 가격과 착용효과 때문에 망설였다면 무료 체험 행사를 통해 보청기를 구입하기 전 먼저 경험해보는 것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songbk@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