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공사, 2013산청전통의약엑스포 전폭 지원

관광공사, 2013산청전통의약엑스포 전폭 지원

기사승인 2012-10-06 10:59:00
[쿠키 건강] 2013산청세계전통의약엑스포 조직위원회는 지난 5일 한국관관공사와 ‘조직위-관광공사 업무협력 실무협의’를 열고 구체적인 협력사업을 논의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의에서 한국관광공사가 2013산청세계전통의약엑스포에 대한 전폭적인 지원을 약속함에 따라 엑스포업무 추진에 가속도가 붙을 전망이다.

이날 회의에는 조직위와 관광공사 실무진 20여명이 참석했으며, 엑스포 홍보영상 상영 및 엑스포 소개, 실무협의 토론 순으로 진행됐다. 조직위는 행사와 전시, 홍보, 유치, 마케팅, 운영 등 20여개 협의 요청사항을 설명하고, 관광공사와 협력 가능사항을 협의했다.

관광공사는 국내외 관광공사 지사와 공사 홈페이지는 물론 소식지와 안내책자에 엑스포에 대한 홍보를 강화하기로 했다. 또 국내외 여행업체와 기자단 팸투어시 엑스포 행사장을 일정에 넣어 산청을 찾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강성길 한국관광공사 코리아마이스뷰로 실장은 “엑스포의 성공이 곧 국제적인 대한민국의 위상과 직결되므로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조직위가 부서별로 요청한 사항에 대해 협력사업을 발굴해 구체적인 지원을 시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songbk@kukimedia.co.kr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