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함소아한의원은 지난 24일 강남구 논현동 압구정 함소아한의원에서 ‘제1회 함소아 온가족 그림그리기 대회’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우리 가족의 꿈과 추억’이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대회는 유년부문과 초등부문으로 나눠 진행됐으며 총 1500여 팀이 참가했다.
장학금 50만원과 함소아 몰 50만 포인트, 환경재단 기후변화 공부책 등이 부상으로 수여되는 대상 1팀은 ‘탈춤을 처음 본 우리 가족’이란 주제로 탈춤 동작의 역동성과 가족의 즐거움을 생동감 있게 표현한 이서영 어린이(남양주 화봉초등학교 1학년) 가족에게 돌아갔다.
이밖에도 최우수상, 그린리더상(환경재단상) 등을 비롯해 총 91팀의 작품이 수상작으로 뽑혔으며, 장학금과 함소아 몰 포인트, 홍키통키 등의 다양한 상품이 부상으로 주어졌다.
심사를 맡은 최종국 함소아제약 상무이사는 “이번 대회 수상작 모두는 자연 치유력을 통해 아이들의 건강한 면역력을 길러주는 함소아한의원의 기본 이념처럼 아이들의 건강한 웃음과 행복한 추억이 자연과 함께 담겨져 있는 작품들이었다”며 “이번 대회 역시 참가한 모든 가족에게 좋은 추억으로 자리잡았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