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경제] 메리츠화재(사장 송진규)가 신년을 맞이하여 고객들의 걱정을 한방에 날려줄 "걱정을 향해 쏴라!" 이벤트를 다음달 11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걱정을 향해 쏴라!" 이벤트는 걱정인형 홈페이지(www.merrydoll.co.kr)를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에서 각자 해결하고 싶은 분야의 걱정을 선택하면 해당 걱정에 맞는 걱정인형이 활을 들고 나타난다. 활을 잘 조준해서 선택한 걱정을 명중시키면 걱정은 시원하게 날아가고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온다.
이벤트 참여자 가운데 캐릭터별로 1등을 1명씩 뽑아 총 6명을 추첨해 김치냉장고, 스마트TV, 정관장지삼30지, 뉴아이패드, 주유상품권, 백화점상품권 등을 선물 할 예정이며, 추첨 결과는 이벤트 종료 후 2월 15일에 발표된다. 이 밖에도 외식상품권 100장, 걱정인형세트 200개, 스타벅스 기프티콘1,000개 총 1,300개의 경품을 준비해 많은 참여자들이 선물을 받을 수 있도록 준비했다.
메리츠화재 관계자는 "사람들의 걱정을 해결 하는 것이 주특기인 걱정인형이 새해를 맞이하여 행복하고 즐거운 일만 가득하라는 의미에서 준비한 이벤트"라며 "앞으로도 메리츠화재가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서 더욱 다양한 나눔을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재국 기자 jkkim@kukimedia.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