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텀, ‘조용필처럼’ 티저 까메오 화려…“뭐 이런 사람들이”

팬텀, ‘조용필처럼’ 티저 까메오 화려…“뭐 이런 사람들이”

기사승인 2013-01-15 13:26:01


[쿠키 연예] 하이브리드 힙합그룹 팬텀(키겐, 산체스, 한해)이 신곡 ‘조용필처럼’의 발표에 앞서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팬텀의 신곡 ‘조용필처럼’은 대한민국의 국민가수이자 ‘가왕’ 조용필이 최초로 자신의 이름을 사용할 수 있게 허락한 곡으로 알려져 발표 전부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 이 곡의 티저 영상이 공개된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누리꾼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번 티저 영상은 팬텀의 데뷔부터 현재의 이야기를 페이크 다큐 형식으로 풀어낸 뮤직비디오의 예고편 격으로 제작된 것으로, 최근 ‘시작이 좋아’를 발표한 버벌진트를 비롯해 WA 엔터테인먼트의 대표 김도훈, 브랜뉴뮤직의 수장 라이머가 카메오로 출연, 의외의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팬텀의 소속사 WA 엔터테인먼트 측은 “주인공인 팬텀 외에도 카메오로 출연한 버벌진트, 김도훈 대표, 라이머 대표 등이 리얼한 연기를 선사하여 이번 뮤직비디오의 원래 목표인 리얼리티와 진정성이 묻어 있는 영상으로 거듭날 수 있었다”며 “팬텀의 모든 페이소스가 담긴 곡이라 할 수 있는 ‘조용필처럼’이 힘든 시기를 이겨내고 있는 많은 분들에게 공감을 얻을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오는 17일 두 번째 미니앨범 ‘팬텀 씨어리’(Phantom Theory)를 발표하는 팬텀은 타이틀곡 ‘조용필처럼’으로 가요계에 컴백 할 예정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 트위터 @neocross96

[인기 기사]

▶“임신한 배 만지는 시아버지, 나는 어떡하죠?”… 며느리의 절규

▶고은아 “미르와 뽀뽀가 근친상간이라니…”

▶‘법인카드 유용’ MBC 김재철 사장 ‘무혐의’ 檢 송치

▶“이정희 ‘남쪽정부’ 했을 때 문재인이 꾸짖었다면…”

▶가수 비 “전방 가고 싶다. 軍서 연애나 한 것처럼…”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유명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