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하늘 “연기 아닌 음악으로 대중 소통, 특별”

김하늘 “연기 아닌 음악으로 대중 소통, 특별”

기사승인 2013-01-28 11:10:01


[쿠키 연예] 배우 김하늘과 파스텔뮤직이 선보이는 감성 힐링 프로젝트 컴필레이션 앨범 ‘스카이’(sky)의 주인공 김하늘의 청순한 매력이 돋보이는 앨범 스틸컷이 30일 앨범 발매 전 선공개됐다.

사진 속 김하늘은 간편한 차림으로 가디건을 걸치고 카메라를 들여다보는 모습, 창가에 앉아 창 밖을 바라보는 모습 등 여배우의 일상을 몰래 들여다보는 것만 같은 자연스러운 모습을 표현했다.

김하늘 소속사 SM C&C는 “그동안 김하늘은 주로 도시적이고 세련된 이미지를 보여준 것과 다르게 이번에는 따뜻하고 부드러운 분위기로 다가가며 한층 친근하고 다정한 느낌을 보여주고 있으며 내추럴한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촬영에서 그녀는 마치 자신만의 휴식을 즐기는 듯 편안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고 전했다.

김하늘은 “이번 컴필레이션 앨범은 너무 특별한 작업이었다. 연기가 아닌 좋아하는 음악들로 대중들과 감성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길이 된 것 같다. 내게 너무 특별한 만큼 팬들에게 좋은 선물이 되었음 좋겠다”라고 앨범 참여에 대한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3차에 걸친 티저 공개로 화제를 모은 김하늘과 파스텔뮤직의 컴필레이션 앨범 ‘스카이’는 지난 23일부터 YES24, 인터파크, 핫트랙스 등을 통해 예약판매가 시작됐으며, 오는 30일 정식 발매를 앞두고 있다.

또한 김하늘은 이번 컴필레이션 앨범 ‘스카이’의 수익금 전액을 불우이웃 돕기에 기부 할 예정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 트위터 @neocross96

[인기 기사]

▶ 옥주현 ‘사망설’ 확산…

▶ “피팅모델 지원 후 정보 유출”…음란문자에 유흥업소 근무 제안까지

▶ 고두림이 ‘몰카’에 대처한 방법은…

▶ “정우성과 이지아가 아직도 만난다고?”

▶ [방송진단] 돌아온 스타 작가…어떤 드라마 볼까?

▶ 연예계 “카카오스토리도 조심조심”…소연 여파?

▶ “김용준 장·차남, 7~8세때 수십억원 부동산 취득”

▶ “정은지 무개념!” 귤봉투 차창에 매달아 비판 쇄도

▶ ‘완전 뻔뻔’ 성범죄자, 교도소장에 “야한 사진 돌려줘”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유명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