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연예] 달샤벳 막내 수빈이 두 편의 예능 프로그램 MC로 발탁됐다.
수빈은 최근 데일리 뮤직비디오 차트쇼인 MBC뮤직 ‘뮤직톡톡 마블링’과 동영상 검증쇼인 tvN ‘가짜를 찾아라 눈썰미’의 MC로 발탁돼 각기 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수빈은 이미 지난주 처음 방송한 MBC뮤직 ‘뮤직톡톡 마블링’에서 매주 새로운 아이돌 관련 차트와 더불어 다양한 코너를 통해 가요계 전반의 트렌드를 소개함은 물론 공동 MC를 맡은 모델 안재현과 찰떡 호흡을 과시해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그동안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거침없는 입담과 예능감을 뽐냈던 수빈은 능숙한 진행솜씨와 특유의 발랄함과 재치까지 겸비해 차세대 예능 MC로 주목받고 있다.
또한, 수빈은 오는 13일 첫 방송을 앞둔 동영상의 진위를 가리는 버라이어티 tvN ‘가짜를 찾아라 눈썰미’ MC로도 발탁돼 팀장 정형돈, 노홍철을 주축으로 강예빈, 박준규, 데프콘 등과 함께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수빈은 “아직은 많이 부족한데 좋은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며 앞으로 MC로서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 ‘마블링’, ‘눈썰미’ 두 프로그램 모두 즐겁게 촬영하고 있으니 재미있게 봐주셨으면 좋겠다. 많은 사랑 부탁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오는 7일 졸업을 앞둔 수빈은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졸업식에 참석할 예정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 트위터 @neocross96
[인기 기사]
▶ ‘으악! 역대 최고 충격’ 블랙박스 영상 등장…
▶ 죽이거나(good) 혹은 나쁘거나… ‘베를린’을 위한 변명
▶ ‘애마부인’ 안소영 “나체로 말 타면서 수없이 하혈”
▶ ‘지하철 성추행 미군’ 목격자 “여자가 끌려나가고…”
▶고영욱 첫 재판 일정 잡혀…‘전자발찌’ 찰까
▶ 홍수현, ‘9대 인현왕후’ 낙점…김태희와…
▶ 정준하 “과거에 월 수입 6천만원 벌어”
▶ 인권위 “아시아나항공, 여자 승무원에게도 바지 선택권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