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스투 플러스, 화장품 모델에 배우 ‘김미숙’ 발탁

엠에스투 플러스, 화장품 모델에 배우 ‘김미숙’ 발탁

기사승인 2013-03-25 14:10:01

[쿠키 건강]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엠에스투 플러스(MS2 PLUS)가 영화배우 김미숙을 모델로 발탁했다.

‘모두’는 영화배우 김미숙과 MS2 PLUS의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김미숙은 최근 강남의 모 스튜디오에서 광고촬영을 마친 것으로 알려졌다.

MS2 PLUS는 중년여성을 대상으로 한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다. MS2 PLUS 관계자는 “배우 김미숙 씨는 50 대의 나이에도 여전히 탄력 있는 피부를 갖고 있어 MS2 PLUS의 브랜드 이미지와 맞아 떨어지는 모델이라 판단하고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고 말했다.

MS2 PLUS는 최근 주름개선과 보습, 피부 활성 및 진정에 도움을 주는 메조테라피 솔루션 제품 ‘MS2 PLUS GOLD’를 출시하기도 했다. 메조테라피란 마이크로 니들 롤러를 이용해 미세한 침으로 피부를 개선시키는 방식을 말한다.

MS2 PLUS 제품을 바르고 마이크로 니들 롤러로 얼굴을 문지르면 피부미백, 주름개선 등에 도움이 된다. 주요 성분은 인삼 캘러스 추출물, 아데노신, 알부틴, 휴먼올리고펩타이드-1 등이다. 멜라닌 색소 생성을 예방할 뿐만 아니라 기미·잡티로 인해 칙칙해진 피부톤을 맑고 투명하게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지금 온라인 상담을 통해 MS2 PLUS GOLD를 구입하면 1주일 사용분과 메조롤러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