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연예] 조용필이 오는 4월 23일 발표 예정인 19번째 앨범 ‘헬로’(hello)의 수록곡 리스트와 타이틀곡의 이름을 공개했다.
그의 10년만의 정규 음반인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은 앨범 타이틀과 동명인 ‘헬로’. 조용필의 소속사인 YPC프로덕션은 “타이틀곡 ‘헬로’는 록 사운드를 기반으로 감각적이고 청량한 사운드와 함께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가 중심이 되는 트랙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과 함께 공개된 트랙 ‘바운스’(Bounce), ‘헬로’, ‘걷고싶다’, ‘충전이 필요해’, ‘서툰 바램’, ‘말해볼까’, ‘널 만나면’, ‘어느 날 귀로에서’, ‘설레임’, ‘그리운 것은’ 등을 포함해서 총 10곡이 담길 예정이다.
YPC는 “25일 공개된 앨범 티저 영상의 마지막 자막을 통해 앨범 발매일인 4월 23일 오후 8시, 서울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홀에서 열리는 ‘프리미어 쇼케이스-헬로!’ 초대 이벤트를 27일 오전 10시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조용필이 데뷔 이후 최초로 미디어와 대중을 한 자리에서 만나는 자리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19집 앨범의 주요 수록곡들과 뮤직비디오가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포털 사이트 네이버 뮤직을 통해 전세계로 생중계되어, 컴퓨터와 스마트폰을 통해 누구나 쉽게 감상할 수 있다. 조용필의 라이브 무대가 생방송 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YPC는 “후배 가수들이 조용필에게 선물하는 특별한 트리뷰트 무대를 기획하고 있다고 밝히면서, 장소가 허락하는 한, 가능한 많은 관객들을 초대해 쇼케이스를 열겠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쇼케이스는 단순한 앨범 발매를 홍보하는 이벤트가 아니라, 실제 공연에 가까운 내용으로 펼쳐지며, 무대와 사운드 역시 공연에 준하는 규모로 준비 중”이라고 알렸다.
한편, 조용필은 앨범 발매 이후 5월 31일부터 6월 2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내 체조경기장에서 시작하여 상반기에만 대전, 의정부, 진주, 대구 등에서 개최 예정인 전국 투어 콘서트에 돌입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 트위터 @neocross96
[인기 기사]
▶ “개그맨·의사 등과…” 사진 공개 가평녀 충격
▶ [단독] 샤이니 온유·AS 정아, 압구정 데이트 포착
▶ “힐링이 아니라 킬링캠프” 설경구 출연 반대여론
▶ “명문대생마저…” 지하철 소변남 고발사진
▶ 이번엔 고종석… 고은태 성희롱 피해女 리트윗 논란
▶ 고은태, 성희롱 피해女에 “일단 지워달라”
▶ “아기 엄마 제정신이야?” 길빵녀 몰카 뭇매
▶ 길 막고… 남녀대학생 민폐 동영상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