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홍콩에 2개 매장 오픈

이니스프리, 홍콩에 2개 매장 오픈

기사승인 2013-04-15 11:43:01

[쿠키 생활] 이니스프리가 홍콩에 2개 매장을 오픈했다.

이니스프리가 지난해 중국 시장의 성공적인 진출에 이어 지난 12일 홍콩에서도 1호점과 2호점을 동시 오픈하며 진출 국가를 확대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니스프리는 지난 12일 홍콩의 핫플레이스로 손꼽히는 코즈웨이베이와 몽콕에 각각 신규 매장을 동시에 오픈했다. 이니스프리의 홍콩 매장은 자연주의 브랜드 이미지 전달을 위해 ‘도심 속의 자연’을 모티브로 해 꾸며졌다. 특히 코즈웨이베이 1호점은 건물 외관을 수직정원으로 제작해 청정섬 제주 자연의 모습을 홍콩 고객들에게 전하고 있다.

오픈 당일인 12일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은 내추럴한 매장 분위기와 직원들의 전문적인 카운셀링에 크게 호응했다. 이날 이니스프리는 코즈웨이베이 매장과 몽콕 매장에서 총 한화 6000만원의 높은 매출을 기록하며 성공적인 홍콩 시장 론칭을 알렸다.

안세홍 이니스프리 대표이사는 “이니스프리는 한 해 동안 이번 홍콩 시장 뿐 아니라 일본, 싱가폴 등 아시아 주요 국가에 지속적으로 매장을 오픈하며 글로벌 진출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며 “한국과 중국 뿐 아니라 다양한 국가에서 한국을 대표하는 자연주의 글로벌 매스티지 뷰티 브랜드로 입지를 구축해 가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