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매장 오픈 이어 부산창업박람회 참가·사업설명회 진행
[쿠키 건강] 브런치 카페
바빈스커피가 부산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바빈스커피는 최근 신규 매장 오픈, 부산창업박람회 참가, 사업설명회 개최를 연이어 진행하는 등 영남 지역에 대한 공격적인 마케팅을 본격 가동했다.
바빈스커피는 최근 부산 강서구 지사동에 부산 지사점과 서면역 인근에 부전점 등 신규 매장 두 곳을 잇따라 오픈 했다. 이어 오는 25일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제13회 부산창업박람회에 참가해 영남 지역의 예비창업자들에게 바빈스커피 브랜드의 경쟁력을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다.
또 30일엔 바빈스커피 부산 지사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오후 2시에 개최되는 이번 사업설명회에서는 인테리어로 가맹 개설비를 최소화 하는 등 가맹점주의 수익을 극대화 시킬 수 있는 방안을 더욱 상세히 들을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할 예정이다.
강서구 지사동에 오픈 한 부산 지사점은 인근에 아파트 단지와 부산 과학 일반산업단지가 자리 잡고 있다. 이 지역은 향후 아파트 단지가 추가로 조성될 예정으로 발전 가능성이 높은 상권이다.
부전점이 위치한 서면 지역은 부산을 대표하는 관광지로 백화점, 영화관, 서점, 재래시장, 의료기관, 금융기관 등이 밀집해 있는 곳이다. 인근에 서면역과 부전역이 있어 부산의 모든 대중교통 수단이 경유하는 이 지역은 바빈스커피 브랜드를 알리기에 최적의 장소로 손꼽힌다.
부산 지사점과 부산 부전점에서는 신규 매장 오픈을 기념해 각각 루왁 아메리카노를 1000원에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바빈스커피 관계자는 “이번에 부산 지사의 담당 바리스타를 충원해 영남 지역 가맹점 지원 및 관리를 강화하는 등 부산 지역 주민들에게 바빈스커피를 알리기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지역 주민들이 직접 매장을 둘러보고 창업박람회와 사업설명회에서 바빈스커피에 대한 상세한 내용을 들을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바빈스커피 사업설명회는 사전 예약자에 한해 이뤄지며 반드시 사전 예약 후 방문해야 한다. 사업설명회와 관련해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babeans.com), 또는 전화 1588-0672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