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고려은단, 쏠라씨 비타민 워터 출시

[신제품] 고려은단, 쏠라씨 비타민 워터 출시

기사승인 2013-04-24 17:36:01

[쿠키 건강] 고려은단이 본격적인 여름철 무더위를 앞두고 시원하고 간편하게 비타민을 섭취할 수 있는 파우치형 비타민 워터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쏠라씨 비타민 워터는 190㎖ 용량의 액상 비타민을 얼음컵에 부어 마실 수 있는 파우치 형태의 비타민 워터다. 제품 구입 시 얼음컵을 제공, 무더운 여름철 갈증해소와 함께 간편하고 시원하게 멀티 비타민를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쏠라씨 비타민 워터는 성분에 따라 ‘에너지 비타민워터’와 ‘멀티비타민 비타민워터’로 구성돼 있으며 2가지 종류의 맛과 색으로 고르는 재미를 더했다.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의 파우치 형태로 감각적인 것을 선호하는 쏠라씨 고객들의 취향을 반영했다.

‘에너지 비타민워터’는 피로회복과 활력제 효능이 있는 천연 카페인 과라나 추출물과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는 타우린이 각각 200㎎ 함유돼 있다. 또한 비타민 C 100㎎을 비롯해 비타민 B1, 비타민 B6, 판토텐산 등 5종의 유럽산 멀티비타민이 들어있다.

복숭아맛 비타민 음료 ‘멀티비타민 비타민워터’는 비타민 C가 하루 섭취량 100%에 해당하는 100㎎이 들어 있으며 비타민 B1, 비타민 B6, 비타민 E, 판토텐산, 비오틴 등 유럽산 멀티 비타민이 일일섭취량 대비 50% 함유돼 있는 멀티 비타민이다.

고려은단 관계자는 “여름엔 시원하고 간편하게 비타민을 섭취할 수 있는 비타민 음료를 선호하는 만큼 본격적인 무더위를 앞두고 액상 형식의 파우치형 비타민 워터를 새롭게 출시하게 됐다”며 “특히 최근 음료를 부어 마실 수 있는 컵 얼음이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에게도 인기를 끌고 있는 만큼 손쉽게 비타민을 섭취할 수 있는 비타민 워터 또한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박주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