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오늘(ONL), 버드 디퓨저 출시

[신제품] 오늘(ONL), 버드 디퓨저 출시

기사승인 2013-05-08 17:21:01

[쿠키 생활] 뷰티&라이프스타일 샵 ‘오늘(ONL)’에서 감성적인 디자인과 로맨틱한 향으로 공간의 품격을 높여주는 리빙 데코 퍼퓸, ‘ONL 버드 디퓨저’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ONL 버드 디퓨저의 새 모양 리드는 ONL의 아이콘인 ‘ONL Bird’ 모양으로, 일상의 즐거움을 노래하고 고객에게 반가운 소식과 신선한 즐거움을 전하는 메시지를 상징한다. 화이트 컬러의 버드 세라믹 리드를 통해 프래그런스 오일의 내츄럴한 향이 공간에 퍼져 공간의 품격을 높여주며, 감각적인 용기 디자인으로 로맨틱하고 세련된 인테리어를 완성해준다.

ONL 버드 디퓨저의 향은 원하는 분위기나 장소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고급스러운 유럽산 내추럴 프래그런스 오일을 만다린 그린티, 라일락, 골든 미모사의 3가지 타입으로 담았다. 방이나 거실, 욕실 등 공기의 흐름이 좋은 곳에 배치하면 향이 더욱 잘 퍼져 공간을 더욱 아름답게 가꿔준다.

한편 오늘(ONL)은 소망화장품에서 론칭한 신규 브랜드샵으로, 론칭 한달 만에 10호점 신강남점을 오픈, 다양한 오픈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또한 유투브 및 SNS를 통해 공개된 모델 싸이와 최강희의 바이럴 영상이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장윤형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