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케어 브랜드 미션 애슬릿케어, ‘M-아토팜’ 화장품 출시

스포츠케어 브랜드 미션 애슬릿케어, ‘M-아토팜’ 화장품 출시

기사승인 2013-05-20 15:10:01

[쿠키 생활] 전문 스포츠케어 브랜드 ‘미션 애슬릿케어’가 20일 스포츠 전·중·후 피부관리를 돕는 스킨케어 라인 ‘M-아토팜’을 출시한다.

피부과학전문기업 네오팜은 지난 3월 국내에 공식 런칭한 전문 스포츠케어 브랜드 ‘미션 애슬릿케어’의 스킨케어 ‘M-아토팜’을 개발,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스포츠를 즐기는 남성들의 피부고민 해결을 목표로 개발된 전문 스포츠 스킨케어 ‘M-아토팜’은 생기 넘치는 활력을 충전시켜줄 과라나씨 추출물 성분과 프로-비타민이 전 제품에 함유되어 피부 에너지를 회복시키고, 피부 밸런스를 맞춰 최적의 상태로 유지시키는데 탁월한 효과를 준다.

야구, 농구, 테니스 등을 비롯한 모든 스포츠 및 아웃도어 활동 시에 사용 할 수 있는 ‘M-아토팜’은 운동 후 세정과 보습, 땀냄새 방지를 위한 ‘바디 케어’ 3종과 얼굴과 몸에 발라 자외선을 차단하는 ‘선 케어’ 2종, 피부 노폐물을 제거하고 수분과 영양을 채워주는 ‘페이스 케어’ 2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멘톨 성분을 함유해 운동 후 샤워 시에 청량감을 부여하는 ‘쿨링 샤워 젤’과 끈적임이 적고 땀과 피지에 잘 지워지지 않는 얼굴 전용 자외선 차단 제품인 ‘다이나믹 페이스 선 스틱 SPF50+ PA+++’, 쿨링 효과와 땀냄세 제거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에너제닉 데오드란트 스프레이’ 등은 상쾌하게 운동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필수 아이템이다.

김경수 미션 애슬릿케어 브랜드 매니저는 “미션 애슬릿케어는 이미 ‘쿨링 타올’, ‘파워 그립’, ‘코트 그립’ 등 효율적인 운동을 돕는 전문 스포츠 퍼포먼스케어 제품을 출시해 스포츠 매니아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며 “이번 ‘M-아토팜’ 라인 출시를 통해 전문 스포츠케어 분야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게 됐다”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