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포스트, 출산·육아 전문 쇼핑몰 ‘씨앤샵’ 오픈

메디포스트, 출산·육아 전문 쇼핑몰 ‘씨앤샵’ 오픈

기사승인 2013-05-21 15:27:00

[쿠키 건강] 메디포스트는 출산·육아 전문 온라인 쇼핑몰 ‘씨앤샵(C&Shop)’을 개설해 운영에 들어간다고 21일 밝혔다.

씨앤샵은 메디포스트가 기존에 운영하던 셀트리샵을 새롭게 개편한 것으로, 제대혈 보관 서비스 가입과 국내외 유명 출산, 육아 용품의 합리적 구매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메디포스트의 ‘셀트리 제대혈은행’ 가입자에게는 상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씨앤샵에서는 KB고운맘카드와 아이사랑카드 소지자에게도 상시 5% 할인 혜택을 주고 있다. 씨앤샵에서는 ▲임부용 의류 등 출산 용품 ▲기저귀, 분유, 유모차, 카시트 등 육아 용품 ▲완구, 놀이용 매트 등 유아 용품 ▲기타 생활가전과 잡화 등이 판매된다. 쇼핑몰 오픈 기념으로 이날부터 6월 말까지 한 달간, 신규 회원 이벤트를 실시해 유모차, 기저귀, 물티슈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장원 메디포스트 부사장(마케팅본부장)은 “차별화된 제품과 획기적인 이벤트로 빠른 기간 안에 출산·육아 용품 전문 쇼핑몰의 입지를 굳힐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기존 제대혈은행과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다양한 사업들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