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가게, 롯데百 ‘O Hot!’ 이벤트 열어

오가게, 롯데百 ‘O Hot!’ 이벤트 열어

기사승인 2013-05-23 18:17:00

[쿠키 생활] ㈜트라이씨클의 패션 트랜드 의류 전문몰 오가게(ogage.co.kr)가 오는 24일부터 30일까지 롯데백화점 명동 본점 2층 더 웨이브에서 팝업스토어를 연다.

‘O Hot!’이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오가게의 베스트셀러 컬렉션 전으로 PB 브랜드인 ‘모리스커밍홈’, ‘블루종’, ‘플래퍼’, ‘GB’와 여의도, 명동, 강남 등 9군데의 직영점을 운영중인 인기 온라인 브랜드 ‘매그제이’가 함께 참여한다. 이번 베스트 컬렉션은 도시적 시크함과 모던한 스타일로 실용적이며 합리적인 오피스 레이디룩을 제안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롯데 플친과 함께 진행되며, 소비자들에게 즐거운 쇼핑과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팝업스토어에 방문하여 롯데 플친 이벤트 페이지를 제시하는 고객에 한해, 3일간 선착순 100명에게 당일 구매한 한 개의 아이템 가격을 무조건 반값에 판매하는 ‘반값 행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오가게 MD들이 추천한 온라인 내 인기 판매상품 중, 블라우스와 원피스를 19/29/39,000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는 ‘착한 가격, 쇼핑 찬스!’도 준비했다. 착용하면 체온을 -3℃ 낮춰주는 쿨나시(쿨런닝)를 8,900원에 판매하며 2/3/4개 구매하면, 10/15/20%를 할인해 준다.

이외에도 모든 제품 구매 고객에 한해, 감사의 의미를 담아 슈퍼모델대회 공식 지정 바디 관리화장품 슈앤 레그크림 정품 사이즈(120ml)를 일 100개 한정, 소진 시까지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오가게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행사는 온라인 No.1 오가게가 오프라인 대표 유통인 롯데백화점과 함께하는 on-off라인 행사로, 시너지를 기대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며 매출뿐 아니라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의의가 크다”라고 말했다.

2006년에 오픈한 오가게는 약 1,000여개의 소호가 입점해 있으며,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의 신상품을 매주 만나볼 수는, 회원수 약 380만명을 보유한 패션 트랜드 의류 온라인 1위의 전문몰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 난 기자 nan@kukimedia.co.kr
김난 기자
nan@kukimedia.co.kr
김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