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성형외과병원, 어린이재단 ‘우수처럼 캠페인’ 후원 협약

아이디성형외과병원, 어린이재단 ‘우수처럼 캠페인’ 후원 협약

기사승인 2013-05-29 18:02:01

어린이재단, ‘우수병원 1호’ 선정… 개원 9주년 맞아 9개국 9명 어린이 후원

[쿠키 건강] 아이디성형외과병원은 29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원내에서 ‘우수처럼 캠페인’ 후원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어린이재단의 ‘우수처럼 캠페인’은 국내 및 해외 아동을 돕는 나눔 캠페인으로 자장면 배달을 하면서 어린이들을 후원하다 2년 전 교통사고로 숨진 고(故) 김우수씨의 정신을 이어받자는 의미에서 시작됐다.

이에 아이디성형외과병원은 어린이재단으로부터 캠페인 참여와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하는 ‘우수병원 1호’로 선정됐으며, 올해 병원 개원 9주년을 맞아 매월 전 세계 9개국의 9명의 어린이를 후원할 예정이다.

박상훈 아이디성형외과병원 병원장은 “좋은 일에 동참하게 돼 뜻 깊다”며 “어려운 환경에 놓여 있는 어린이를 지원하고, 전 세계 안면기형 아이들을 돕는 재능기부를 통해 그들의 얼굴행복을 찾아줄 생각이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아이디성형외과병원은 얼굴뼈 센터와 눈, 코성형 센터 등 8대 전문센터를 갖춘병원급 의료기관으로 매년 해외 안면기형 아동을 위한 봉사활동과 강남구 ‘새 얼굴 찾아주기’ 사업 등을 통해 재능기부 및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실천해 오고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박주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