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하우스·더페이스샵 화장품 브랜드, 여름 맞이 빅세일 실시

에뛰드하우스·더페이스샵 화장품 브랜드, 여름 맞이 빅세일 실시

기사승인 2013-05-30 14:21:00

[쿠키 생활] 화장품 브랜드들이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에뛰드하우스, 더페이스샵, 토니모리 등 주요 브랜드 3곳이 5월 말 동시에 세일을 진행한다.

에뛰드하우스는 이달 30일부터 6월 3일까지 5일간 최대 5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HELLO SUMMER SALE’을 진행한다. 에뛰드 핑크멤버십 회원이면 누구나 할인을 받을 수 있고 기존 회원이 아니더라도 당일 매장에서 신규 가입하면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더페이스샵은 이달 29일부터 6월 4일까지 7일간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컬러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특히 이번 할인행사는 컬러 메이크업이 중요해지는 여름철을 맞아 립스틱과 아이섀도 등 주요 색조 제품 등에 50%의 할인율을 적용했다. 페이스잇 아티스트 터치 립스틱과 아이섀도 전품목, 3000원 이상 네일 전 품목을 반값으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토니모리도 이달 30일부터 6월 3일까지 5일 간 전 품목을 최대 50% 할인해주는 ‘토니모리 빅세일’을 실시한다. 플로리아 포어-타이트닝 토너와 인텐스케어 씨네이크 슬리핑팩 등 토니모리의 인기제품을 50%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토니모리 회원들에게 한정되며 당일 신규회원 역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