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실로코리아, 바리락스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에실로코리아, 바리락스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기사승인 2013-05-31 10:11:00

[쿠키 생활] 에실로코리아는 국내 안경계의 새로운 아이디어를 찾기 위한 ‘제5회 바리락스 아이디어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고령화 사회에 들어선 우리나라 안경계에 신선한 방향을 제시하자는 취지로 ‘고령화시대에 대처하는 안경사의 역할’ 주제가 선정됐다.

전국 대학 안경광학과 학생과 안경사 면허를 가진 안경원 근무자들만 공모전 참여가 가능하다. 응모방법은 논문, 리포트, 포트폴리오, UCC 등 어떤 형태로든 가능하며,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1등 1팀에게는 100만원, 2등 2팀에게는 50만원, 3등에게는 30만원의 상금이 지급된다.

에실로코리아의 바리락스 아이디어 공모전은 지난 2009년 바리락스 탄생 50주년을 기념해 시작됐다. 이 공모전은 누진다초점렌즈 개발자이자 바리락스 브랜드 창시자인 버나드 매트나즈 명예 회장의 안경을 향한 장인정신을 본받고 업계 발전을 모색하는 것이 목표이다.

크리스토프 비라드 에실로코리아 대표이사는 “다양한 주제로 지난 4년간 진행된 아이디어 공모전을 통해 한국 안경시장에 대한 가능성을 볼 수 있었다”며 “고령화라는 안경계의 큰 이슈가 공모전의 주제가 된 만큼, 올해도 미래 안경산업을 밝히는 아이디어가 공유되길 바라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문의: www.varilux.co.kr)

국민일보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songbk@kukimedia.co.kr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