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LG생활건강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DL이 이달 20일부터 7일간 할인 및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된 ‘VDL 뷰티 위크(Beauty Week)’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VDL 뷰티 위크’는 6월과 11월 연중 단 2회 진행되는 고객 감사 행사로,인터내셔널한 감성과 감각적인 컬러 스펙트럼을 지향하는 VDL의 제품을 시즌 트렌드와 함께 소비자에게 집중적으로 소개한다. 할인행사를 비롯, 경품 증정, 포토 이벤트, 메이크업 서비스 등 풍성한 고객 혜택을 마련했다.
6월 20일부터 26일까지 7일 동안 VDL 전국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회원고객에게 품목별로 20, 50%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VDL 뷰티 위크’가 시작되는 첫날인 20일 오후 2시 서울 강남역 매장에서는 브랜드 모델 헤더 막스’의 사인회가 개최되며 선착순 100명에게 4만원 상당의 제품이 담긴 ‘VDL 드림백’을 증정한다.
한편 LG생활건강은 지난해 10월 글로벌 메이크업 아티스트 웬디 로웨와 협업해 색조 전문 브랜드 VDL을 론칭했으며 현재 전국 약 23개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500여 품목의 메이크업 전문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인기 기사]
▶ “두 분 지금 개그해요?” 황당한 ‘100분 토론’ 비난 빗발
▶ 신문선 "하기 싫다는 최강희 앉혀놓고"
▶ ‘부동산 사기 혐의’ 송대관 부부, 기소의견 송치
▶ “이대호가 구단의 甲질에 희생된 선수”?…새누리, 프로야구 경제민주화 토론회
▶ 레깅스 시구 클라라 “건강미 넘치는 몸매만 봐라. 노출은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