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 스튜어트 뷰티, 면세점 필수 아이템 추천

질 스튜어트 뷰티, 면세점 필수 아이템 추천

기사승인 2013-06-28 10:07:01


[쿠키 생활]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면세점에서 만날 수 있는 뷰티 브랜드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다. 최근 한 뷰티 프로그램에서 ‘홍콩에서만 만날 수 있는 뷰티템’으로 질 스튜어트 뷰티가 소개됐다. 한국 면세점에 유통되고 있다는 소식이 알려지자 뷰티 매니아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것.

세계적인 패션 디자이너 질 스튜어트의 감성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질 스튜어트 뷰티는 세계 각국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다. 한국에서는 면세점을 통해 질 스튜어트 뷰티의 메이크업 제품은 물론이고 일본에서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최신 릴렉스 바디 라인까지 선보이고 있다.

질 스튜어트 뷰티가 추천한 여름 베스트 아이템은 바로 ‘베스트셀러 컬렉션’과 ‘릴렉스 샤워젤’, ‘릴렉스 아쿠아 쉬폰 프로텍터’ 등이 있다. ‘질스튜어트 베스트셀러 콜렉션’은 질 스튜어트 뷰티에서 가장 인기 있는 베스트셀러를 특별 구성해 저렴한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는 아이템이다.

‘질스튜어트 릴렉스 샤워젤’은 섬세하고 풍부한 거품으로 땀과 외부 스트레스로 지친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제품이다. 보습 효과가 높은 3종류의 꿀인 로즈 꿀, 오렌지 꿀, 라벤더 꿀 추출물과 글리세린의 효과로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준다.

바캉스 준비 시 잊지 말아야 하는 것이 바로 자외선 차단제다. ‘질스튜어트 릴렉스 아쿠아 쉬폰 프로텍터’는 자외선을 차단해주는 젤 타입의 자외선 차단제로 보습 효과가 좋은 3종의 벌꿀 엑기스와 소염 효과가 있는 비파나뭇잎엑기스가 자외선 데미지를 억제해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촉촉한 텍스처로 백탁현상 없이 얼굴과 몸 등에 사용 가능하다.

한편 질 스튜어트 뷰티는 7, 8월 바캉스 시즌을 맞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7~8월 동안 매장에서 $120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샤워젤 30ml 또는 미니 립글로스를 무료로 증정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