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2일 (월)
동진레저, 관광기업 경영대상 수상… 폐교 캠핑지원 등 높이 평가

동진레저, 관광기업 경영대상 수상… 폐교 캠핑지원 등 높이 평가

기사승인 2013-07-04 15:48:01


[쿠키 생활] 마운티아와 카리모어를 전개하고 있는 동진레저가 한국관광학회가 수여하는 ‘한국관광기업 경영대상’ 수상 기업으로 선정돼 4일 강태선 회장이 수상했다.

‘한국관광기업 경영대상’은 관광 및 레저 산업계에서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이룬 기업에 대해 수상하는 것으로, 동진레저는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캠핑 문화를 확산 시키고 건전한 아웃도어 문화를 정착시킨 것을 인정받아 선정됐다.

동진레저는 지난 5월 한국관광공사와 MOU를 체결하고 폐교를 캠핑장으로 변화시키는 사업을 진행해 올해 여름 3개 마을을 지원했으며, 도보여행 가이드 ‘두발로 2.0’ 사업 지원을 통해 안전한 도보 여행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스마트한 도보여행 트렌드를 리딩하고 있다.

강태선 회장은 “동진레저가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 지원을 통해 국내 아웃도어 문화를 선도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관련 문화 사업에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성지 기자 ohappy@kukimedia.co.kr





김성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잘가요, 뽀빠이 아저씨…이상용, 12일 영면에 들다

‘뽀빠이 아저씨’로 대중의 사랑을 받았던 방송인 고(故) 이상용이 영원한 안식에 들었다. 향년 81세.이상용의 발인이 12일 오전 서울 반포동 서울성모병원 장례식장에서 엄수됐다. 장지는 경기도 용인 평온의숲·용인공원이다.이상용은 지난 9일 오후 12시45분께 서울성모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집으로 돌아오던 길에 쓰러졌다가 다시 일어나지 못했다. 사인은 심정지다.1944년생인 이상용은 충남 서천군 출신으로 대전고등학교, 고려대학교 농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