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망 바이오·의료기기 기업 투자설명회 개최

유망 바이오·의료기기 기업 투자설명회 개최

기사승인 2013-07-16 11:39:00
[쿠키 건강] 유망 바이오와 의료기기 기업들을 대상으로 한 투자설명회가 개최된다.

한국바이오협회는 삼성서울병원 BMCC(바이오-의료커넥트센터)와 서울 글로벌 바이오메디칼 신성장투자펀드와 공동으로, 우수한 바이오기업의 투자활성화 제고를 위해 유망 바이오·의료기기 기업 IR 투자설명회를 오는 17일 삼성서울병원 암병원 지하 1층 강당에서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포럼에서는 서울글로벌바이오메디칼신성장투자펀드에 대한 펀드설명회와 메인텍, 비엠티, 프로셀제약, 큐라켐 등 4개 기업에 대한 투자설명회가 마련되며 바이오벤처기업 육성방안에 대한 패널토론이 함께 마련된다.

이번 행사에 참가하는 메인텍은 일회용 약액 주입량조절기, 의약품 주입펌프 등을 연구개발하고 생산하는 의료기기업체로서 신기술을 통한 시장진출을 확대할 예정이다.

비엠티는 중소기업청 올해 글로벌 강소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으며 차세대 핵산치료제를 개발하고 있어 신약개발과 개량신약, 기능성 화장품 소재 개발로 확장이 가능한 기업이다.

프로셀제약은 세포투과기술을 원천기술로 췌장암치료, 전림선암, 폐암 치료 후보물질 등으로 응용개발이 가능하다. 또한 기능성 화장품 원료로도 활용할 수 있는 5종의 응용기술을 확보하고 있다. 큐라켐은 Radiolabed Compound 합성 전문 업체로서 창업 3년만에 손익분기(BEP)를 달성한 회사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