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12일 (토)
여름밤 극장으로 떠나자…메가박스, 24시간 ‘심야극장’ 운영

여름밤 극장으로 떠나자…메가박스, 24시간 ‘심야극장’ 운영

기사승인 2013-07-22 10:22:01

[쿠키 영화] 멀티플렉스 영화관 메가박스가 동대문점에 이어 코엑스점에도 24시간 상영하는 ‘심야극장’(深夜劇場)을 운영한다.

심야극장은 자정부터 다음 날 해 뜰 때까지 운영되는 24시간 영화관으로 밤 12시 이후 영화 관람 시 영화는 5000원(2D/일반관), 핫도그, 나쵸, 오징어 등의 야식은 2000원에 구입 가능하다.

지난해 5월부터 메가박스 동대문점에서 운영돼 올빼미족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무비올나잇’(Movie All Night) 패키지도 코엑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무비올나잇 패키지는 매주 금, 토 심야 시간대(23~24시) 첫 상영을 시작으로 영화 3편을 연속 상영하며, 올나잇콤보(팝콘+탄산)를 포함한다. 가격은 1만 5000원이다.

메가박스 브랜드팀 이용복 담당자는 “지난해 5월 동대문점에서 시작한 심야극장과 무비올나잇 패키지가 큰 인기를 얻어 이번에 코엑스점으로 확대해 운영하게 됐다”며 “잠들기 힘든 더운 여름밤, 시원한 극장에서 영화도 보고 야식도 먹으며 소중한 사람과 특별한 시간 보내기 바란다”고 밝혔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한지윤 기자 poodel@kukimedia.co.kr
한지윤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나경원 “이번 대선은 체제전쟁…이재명 꺾을 것”

나경원 국민의힘 의원이 "위험한 이재명을 꺾고 승리의 역사를 만들겠다"며 대선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나 의원은 11일 오후 2시쯤 국회 본청 계단 앞에서 '제21대 대통령 선거 출마 선언' 기자회견을 열고 이같이 말했다. 이어서 그는 "무너져가는 대한민국을 바로 세우고 진정한 국민 승리의 시대를 열겠다"고 덧붙였다. 나 의원은 이번 대통령 선거를 '체제 전쟁'에 비유하며 "자유 대한민국을 지켜낼 것이냐, 아니면 반자유·반헌법 세력에게 대한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