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그룹 더 스위트호텔 남원, 반딧불이 축제 개최

교원그룹 더 스위트호텔 남원, 반딧불이 축제 개최

기사승인 2013-08-06 15:34:01
[쿠키 생활] 교원그룹의 ‘더 스위트호텔 남원’이 오는 10일 ‘반딧불이 축제’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축제는 ‘더 스위트호텔 남원’의 스위트가든에서 20시 30분부터 22시까지 진행되며, 반딧불이 천마리를 하늘에 방사해 남원의 여름밤을 밝히게 된다.

교원그룹은 이번 행사를 호텔 투숙객뿐 아니라 남원을 방문하는 관광객들과 지역 주민들을 위해 기획, 사전 예약 후 호텔을 방문하는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게 한다. 이에 따라 ‘더 스위트 호텔 남원’은 이번 반딧불이 축제가 남원시 홍보 등 지역 관광 활성화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 반딧불이에 대한 생태학습자료를 호텔 로비에 전시하여, 여름방학을 맞아 남원을 찾은 어린이들이 자연스럽게 반딧불이에 대해 배울 수 있도록 했다.

‘더 스위트호텔 남원’은 교원그룹이 2012년 3월 개관한 5성급 호텔로, 부지 5만54㎡에 59실의 객실과 사우나, 바, 식당, 카페, 연회장 등을 갖추고 있다, 교원그룹 임직원들의 역량 강화를 위한 연수와 휴양은 물론, 매년 남원에서 개최되는 춘향제 및 지리산을 찾는 관광객에게 한층 품격 있는 숙박 및 편의시설을 제공해왔다.

교원그룹 관계자는 “휴가철 남원 관광객들과 지역 주민들에게 기억에 남는 볼거리를 제공하고 싶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천마리의 반딧불이가 춘향고을의 밤을 수놓는 모습이 장관일 것으로 예상되며, 방학을 맞아 남원을 여행하는 어린이들의 체험 학습 소재로도 활용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
조규봉 기자
ckb@kmib.co.kr
조규봉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