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0일 (토)
아날도바시니, ‘기능성+스타일’ 겸비한 가을점퍼 출시

아날도바시니, ‘기능성+스타일’ 겸비한 가을점퍼 출시

기사승인 2013-08-23 12:06:01

[쿠키 생활] 아날도바시니는 가을 시즌을 앞두고 남성들의 간절기 아우터로 기능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강조한 점퍼를 출시했다.

아날도바시니의 점퍼 신제품은 기능성은 기본이고 패션성까지 모두 갖춘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움직임이 많은 날에도 쾌적함과 편안함을 지켜줄 수 있는 기능성 소재에 세련된 디자인과 도시적이고 모던한 느낌의 컬러가 지적이면서도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카라 부분에는 스트랩의 디테일을 적용해 자칫 단조로울 수 있는 디자인에 포인트를 줬다. 캐주얼 스타일과도 잘 어울려 일상생활은 물론 캠핑이나 등산 등 아웃도어 웨어로도 가볍게 걸칠 수 있고, 캐주얼 정장에 매치하기에도 좋아 활용도가 높은 것이 장점이다.

최병찬 아날도바시니 상무는 “한풀 꺾인 무더위와 긴 추석연휴를 맞이해 야외활동을 계획하고 있다면 점퍼는 필수 아이템”이라며 “스포티한 남성을 타깃으로 한 한층 젊고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로 젊은 남성 고객층을 늘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성지 기자 ohappy@kukimedia.co.kr
김성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뽀빠이 아저씨’ 이상용, 9일 별세…향년 81세

‘뽀빠이 아저씨’라는 애칭으로 유명한 방송인 이상용이 9일 오후 2시30분께 별세했다. 향년 81세. 소속사 이메이드 관계자에 따르면 이상용은 이날 서울 서초구 자택 인근 병원에 다녀오던 중에 쓰러졌다. 이후 서울성모병원으로 이송됐지만 끝내 세상을 떠났다. 관계자는 “전날에 같이 행사를 다녀왔다. 감기 기운이 있다고 들었는데, 이렇게 갑자기 떠날 줄은 몰랐다”고 비통한 심정을 밝혔다. 빈소는 서울성모병원에 마련될 예정이다.19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