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니발렌, 美상공회의소 ‘AMCHAM Labor Day Picnic’ 참여

슈니발렌, 美상공회의소 ‘AMCHAM Labor Day Picnic’ 참여

기사승인 2013-08-26 22:05:00

[쿠키 생활] 슈니발렌 코리아가 주한미국상공회의소(AMCHAM)가 주최하는 ‘AMCHAM Labor Day Picnic’에 참여한다.


암참(AMCHAM)은 주한미국상공회의소로 한미간 경제적, 문화적 교류의 활성화를 통해 무역 및 투자관계의 증진을 도모하기 위해 1953년에 설립된 비영리 기관이다. 현재 암참은 한국 경제 각계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900여 개의 회원사들로 구성돼 있다.

이 행사는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가족, 친구 및 동료와 함께 다양한 음식과 여가를 즐길 수 있는 미국식 피크닉 기회를 회원들과 후원 기업들에게 제공하기 위한 의미에서 매년 개최되고 있다.

2013 ‘AMCHAM Labor Day Picnic’은 9월 7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미사리 경정공원과 워밍업장 내 미니잔디 축구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슈니발렌 코리아는 관계자는 “이번 행사의 참여를 통해 행사장 내에 음식 부스와 배너, 대형 스크린을 통해 한국 및 외국계 기업의 임원진과 그 가족들에게 슈니발렌과 크로넛(cronut)을 홍보할 수 있는 좋은 기회로 작용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슈니발렌 코리아는 이날 행사에서 바삭한 식감과 다채로운 맛은 물론 나무망치로 깨 먹는 엔터적인 요소가 특징인 슈니발렌과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크로넛(cronut)을 선보일 예정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박주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