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급 고기능성 제품군, 하반기 집중 출시
[쿠키 생활] 마운틴하드웨어는 28일 청주 라마다 호텔에서 하반기 상품설명회를 개최, 브랜드를 상징하는 ‘시그니처 제품’에 주력하며 인지도 증대에 나선다고 밝혔다.
마운틴하드웨어는 어떠한 익스트림 환경에서도 신체를 보호해 줄 수 있는 뛰어난 기술력과 세련된 스타일을 추구하는 브랜드로, 전문성을 보여줄 수 있는 고기능성 제품과 해외
유명 아웃도어 어워드 수상 제품을 하반기에 본격 출시해 브랜드의 전문성을 강조할 계획이다.
주력 제품으로는 해외 아웃도어 어워드를 수상한 바 있는 앱솔루트 제로 파카의 패밀리 제품인 ‘엠 콜드 에이스 다운’이 있다. 최상의 방투습 기능으로 극한의 알파인 환경에서도 끄떡없는 고기능성 다운 재킷이다.
또한 자사의 대표적인 스테디 셀링 제품으로 보온성이 탁월한 ‘몽키 맨 재킷’은 이전보다 다양한 색상으로 구성해 한층 업그레이드됐다. 지난 시즌 출시 후 입소문을 타며 인기를 끌었던 ‘터켓 다운’의 후속작인 ‘터켓 2 다운 파카’도 눈에 띄는 제품이다.
이 밖에 신기술이 적용된 제품도 선보인다. 다운의 깃털에 나노 입자 코팅을 해 다운이 젖지 않도록 하는 기술 ‘큐쉴드 다운’을 적용한 의류와 침낭을 새롭게 출시한다. 해외 아웃도어 어워드 수상을 통해 제품력을 인정받은 초경량 백팩도 선보인다.
남수연 마케팅 총괄부장은 “마은틴하드웨어가 한 단계 높은 고품질의 제품으로 자신을 차별화 하고 싶은 고객들의 요구를 채울 수 있을 것”이라며 “한 층 진화한 시그니처 제품, 신기술 적용 제품들을 통해 브랜드의 전문성,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화하고 동시에 인지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성지 기자 ohappy@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