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반기 광고모델, 섹시 vs 청순 당신의 선택은?

하반기 광고모델, 섹시 vs 청순 당신의 선택은?

기사승인 2013-08-28 11:22:01

[쿠키 생활] 2013 하반기 유통업계의 모델발탁이 섹시와 청순의 양극화된 모습을 보이며 재미를 주고 있다. 패션이나 식음료 업계는 트랜드를 앞서나가는 핫한 섹시아이콘들로 소비자에게 어필하는 반면, 뷰티 업계는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청순하고 풋풋한 매력의 모델로 소비자를 공략하고 있다.

◇패션·식음료 업계, 섹시 미녀 대출동= 패션 식음료 업계는 민감한 트랜드에 발맞춰 소비자들이 최근 주목하고 있는 섹시 미녀를 내세우고 있다. 크록스는 최근 ‘브라운 아이드 걸스’ 앨범을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가수 가인을 2013 F/W 모델로 발탁했다.

최근 크록스가 공개한 가인의 화보에는 스니커즈를 신고도 섹시하고 아름다운 각선미를 어필해 신발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이번 화보 촬영을 시작으로 앞으로 패션쇼, 고객 참여 이벤트, 프로모션 등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함께하며 크록스의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보여줄 계획이다.

신성아 크록스코리아 마케팅팀 이사는 “기존의 이미지를 뛰어넘는 크록스의 패셔너블한 모습을 많이 보여주고 싶었다. 가인은 자신감이 넘치는 당당한 여성으로 자신만의 개성이 뚜렷해 크록스의 아이덴티티와 잘 맞기 때문에 앞으로 그녀를 통해 다양하고 새로운 크록스의 모습을 많이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드라마와 예능을 종횡무진하고 있는 배우 클라라는 최근 송중기와 함께 스프라이트의 모델이 됐다. 송중기가 순수한 훈남 이미지로 꾸미지 않은 매력을 발산한다면 클라라는 섹시하고 활동적인 모습을 통해 스프라이트의 짜릿함을 강조했다.

◇뷰티업계, 가을과 어울리는 청순 가련함 강조= 뷰티업계는 가을과 어울리는 가련하고 청순한 아름다움을 갖춘 모델들이 각광받고 있다.

최근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샤이니의 ‘태민’과 결혼생활을 시작한 걸그룹 에이핑크의 손나은은 풋풋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이 돋보이는 페리페라의 모델로 선정됐다.

원빈과의 열애로 화제를 모은 이나영은 올 가을에는 ‘랑콤’의 국내 모델로 활약할 예정이다. 랑콤은 ‘청순함은 물론 브랜드 이미지와 걸맞는 신비롭고 우아한 이나영의 매력이 드러나도록 한 편의 단편 영화 같은 구성으로 광고를 선보일 예정’이다.

걸그룹을 대표하는 소녀시대의 티파니는 화장품 브랜드 입큰의 전속 모델로 발탁됐다. 티파니는 청순하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는 물론 피부 미인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성지 기자 ohappy@kukimedia.co.kr
김성지 기자
ohappy@kukimedia.co.kr
김성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