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2일 (월)
마모트, 하반기 상품 ‘디자인은 심플, 색상은 파격’

마모트, 하반기 상품 ‘디자인은 심플, 색상은 파격’

기사승인 2013-08-29 13:37:00

올 하반기 고기능성 프리미엄 대표 브랜드로 시장 선도

[쿠키 생활] 블랙야크가 전개하는 아메리칸 마운틴 수트 ‘마모트’의 하반기 상품 설명회가 지난 28일 서울 가산동 블랙야크 본사에서 열렸다.

이날 상품 설명회에서는 기존 아웃도어 제품과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로켓 레드, 그린 엔비 등 파격적인 색상의 상품을 선보였다. 신상품은 ▲기존의 다운보다 습한 환경에서 더 오래 건조상태를 유지해 체온 조절이 가능한 다운 디펜더 기술 ▲블랙야크 생산 노하우를 활용해 국내시장에 적합한 제품을 생산 ▲독창적인 색상과 코디를 제안해 타 아웃도어 브랜드와 차별화한 것이 특징이다.

전문가를 위한 고 기능성 알피니스트라인에 주력하고 있는 마모트의 대표 제품인 ‘알피니스트 재킷’은 최고의 방수·투습 소재인 GORE-TEX?Pro를 사용한 재킷으로 배낭과 하네스 착용을 고려한 디자인과 활동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신축성 있는 소재를 사용했다. 후드는 사용자의 사이즈에 맞게 조절 가능하며 내장된 와이어로 비바람 속에서도 어려움 없이 시야를 확보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이밖에 기존의 다운보다 더 오래 건조상태를 유지하는 다운 디펜더, 체온조절 능력에 뛰어난 폴라텍 알파, 최고의 방수와 투습을 자랑하는 폴라텍 네오쉘과 멤브레인 퓨전드라이 등의 소재를 사용한 제품들도 출시됐다.

박홍근 마모트 사업본부 부사장은 “넘쳐나는 아웃도어 브랜드 속에 고 기능성 프리미엄 브랜드를 지향하는 마모트가 선보이는 심플한 디자인과 컬러가 새로운 것을 찾는 사람들의 욕구를 채울 수 있을 것”이라며 “마모트의 브랜드력과 블랙야크의 노하우를 통해 국내시장에서 빠르게 성장시키겠다”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성지 기자 ohappy@kukimedia.co.kr
김성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이재명 출정식 “진보·보수 아닌 대한민국만 있을 뿐”

21대 대선 공식 선거운동 첫날인 12일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가 서울 광화문 청계광장에서 열린 선대위 출정식에서 방탄복을 입고 연단에 올랐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후보는 “내란을 끝내고 대한민국을 정상으로 돌려놓겠다”라고 말하면서 “이번 대선은 민주당과 국민의힘의 대결이 아니라 내란으로 나라를 송두리째 무너뜨리고 헌정 질서와 민생을 파괴한 거대 기득권과의 일전”이라고 말했다. 이어서 이 후보는 “내란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