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모트, 하반기 상품 ‘디자인은 심플, 색상은 파격’

마모트, 하반기 상품 ‘디자인은 심플, 색상은 파격’

기사승인 2013-08-29 13:37:00

올 하반기 고기능성 프리미엄 대표 브랜드로 시장 선도

[쿠키 생활] 블랙야크가 전개하는 아메리칸 마운틴 수트 ‘마모트’의 하반기 상품 설명회가 지난 28일 서울 가산동 블랙야크 본사에서 열렸다.

이날 상품 설명회에서는 기존 아웃도어 제품과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로켓 레드, 그린 엔비 등 파격적인 색상의 상품을 선보였다. 신상품은 ▲기존의 다운보다 습한 환경에서 더 오래 건조상태를 유지해 체온 조절이 가능한 다운 디펜더 기술 ▲블랙야크 생산 노하우를 활용해 국내시장에 적합한 제품을 생산 ▲독창적인 색상과 코디를 제안해 타 아웃도어 브랜드와 차별화한 것이 특징이다.

전문가를 위한 고 기능성 알피니스트라인에 주력하고 있는 마모트의 대표 제품인 ‘알피니스트 재킷’은 최고의 방수·투습 소재인 GORE-TEX?Pro를 사용한 재킷으로 배낭과 하네스 착용을 고려한 디자인과 활동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신축성 있는 소재를 사용했다. 후드는 사용자의 사이즈에 맞게 조절 가능하며 내장된 와이어로 비바람 속에서도 어려움 없이 시야를 확보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이밖에 기존의 다운보다 더 오래 건조상태를 유지하는 다운 디펜더, 체온조절 능력에 뛰어난 폴라텍 알파, 최고의 방수와 투습을 자랑하는 폴라텍 네오쉘과 멤브레인 퓨전드라이 등의 소재를 사용한 제품들도 출시됐다.

박홍근 마모트 사업본부 부사장은 “넘쳐나는 아웃도어 브랜드 속에 고 기능성 프리미엄 브랜드를 지향하는 마모트가 선보이는 심플한 디자인과 컬러가 새로운 것을 찾는 사람들의 욕구를 채울 수 있을 것”이라며 “마모트의 브랜드력과 블랙야크의 노하우를 통해 국내시장에서 빠르게 성장시키겠다”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성지 기자 ohappy@kukimedia.co.kr
김성지 기자
ohappy@kukimedia.co.kr
김성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