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경제] BNP파리바카디프생명이 ‘무배당 더블플러스 정기보험’ 출시를 기념해 고객에게 가장 선호하는 보장 집중기간을 묻는 온라인 설문 이벤트를 24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BNP파리바카디프생명은 지출이 적은 시기의 보장금액을 집중기간으로 이동함으로써 그만큼 보험료는 낮추고 필요한 보장은 2배로 높인 똑똑한 ‘무배당 더블플러스 정기보험’의 특징을 고객들에게 보다 널리 알리고자, 고객들이 선호하는 보장 집중기간과 그 이유에 대해 알아보는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번 이벤트는 24일부터 오는 10월 25일까지 약 한 달간 BNP파리바카디프생명 홈페이지(www.cardif.co.kr)를 통해 진행되며, 설문 응답자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집중기간 선택 이유를 답변한 고객 중 5명에게는 외식상품권이 증정된다. 또한 이벤트 참여 후에 ‘무배당 더블플러스 정기보험’에 가입하면 선착순 20명에게 백화점상품권도 증정된다.
‘무배당 더블플러스 정기보험’은 한창 생활비를 부담하고 목적자금을 마련해야 할 시기에 사망하게 될 경우 남은 가족들의 생계를 위해 보장 집중기간을 설정할 수 있는 상품으로, 집중기간에는 다른 기간 대비 2배의 사망보험금을 받을 수 있다. 집중기간은 5년부터 25년까지 5년 단위로 보험기간 이내에서 필요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BNP파리바카디프생명 CMO(최고 마케팅 책임자) 이병욱 상무는 “이 상품은 경제 활동기, 자녀나이 등을 고려해 보장 집중기간을 고객이 직접 선택할 수 있다”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보장 집중기간의 필요성과 본 상품의 장점을 알고 활용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의 당첨자는 11월 1일에 발표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BNP파리바카디프생명 홈페이지(www.cardif.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재국 기자 jkkim@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