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경제] 메리츠화재가 소중한 내 자녀들을 위해 고민이 많은 부모님들의 걱정해결에 나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메리츠 걱정인형홈페이지 메리돌사이트(www.merrydoll.co.kr)가 지난 9월 화려한 변신을 마친 이후 특별한 걱정해결시간을 마련했다. 생명 탄생을 앞둔 산모들과 자녀들을 바르게 키우고 싶은 부모님 고객들이 대상이다.
메리츠화재는 강남역 메리츠타워 15층 대강의장에서 ‘건강도 재능이다’라는 주제로 자연의학 선구자인 서재걸 원장의 '걱정해결 톡톡 전문가 교실(이하 걱정톡톡교실)'을 진행했다.
걱정톡톡교실은 올해 91주년을 맞은 메리츠화재가 걱정인형 사이트에 가입한 고객들의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해 유아~초등생 부모를 대상으로 자녀와 관련된 실질적인 걱정을 해결해 주고자 마련한 서비스 프로그램이다.
메리츠걱정인형 사이트에 가입한 고객들이 자녀문제와 관련하여 사연을 접수하면, 이중 200여명을 선정하여 사연해결에 적합한 전문가를 초빙하여 강의를 제공한다. 강의가 끝나면 사이트를 통해 전문가 강의 스케치 영상 및 칼럼도 게시한다.
앞서 8일에는 모유수유 전문가인 산후조리원‘궁’ 원장님의 '메리츠 아이좋아 산모교실'이 진행됐다. 산모교실은 태교의 중요성과 임산부 건장을 주제로 강의가 진행되며, 매월 정기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메리츠화재 관계자는 “걱정인형 사이트를 통해 다양한 커뮤니티를 형성하고, 고객들이 공유하는 고민을 해결해 주기위한 차원에서 이번 전문가 교실을 개최하게 됐다”며“자녀와 관련된 실질적인 걱정을 해결하는 것 뿐만 아니라 다양한 자료와 강의들을 제공받을 수 있어 자녀교육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재국 기자 jkkim@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