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씨티씨바이오가 IBK 기업은행 알토스 배구단에 유산균 제품 ‘장엔유’를 협찬하는 전달식을 가졌다. IBK 기업은행 알토스 배구단은 지난해 V리그 여자부 우승팀이다.
씨티씨바이오는 앞으로 알토스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과 건강증진을 위해 지속적으로 건강기능식품 장엔유를 제공하게 된다. IBK 배구단은 장엔유 제품 홍보에 적극 협력할 예정이다.
더불어 씨티씨바이오는 IBK 기업은행 배구단과의 전략적 제휴를 위해 홈경기 시 이벤트 행사 지원을 위해 어린이용 홍삼 ‘뉴 브루미즈 파워홍삼’을 협찬, 특히 가족단위로 경기장을 찾는 관람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장엔유’(장 건강엔 유산균)는 기존의 300억 5종 혼합유산균인 ‘히게이아’의 업그레이드 제품으로 11종의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및 비피더스균을 배합해 500억 균수를 투입한 프리미엄급 유산균 제품이다. ‘뉴 브루미즈 파워홍삼’은 6년근 국산 홍삼농축액으로 진세노사이드 Rg1과 Rb1의 합이 10㎎/g으로 무합성감미료와 무합성착색료로 만들어진 제품이다. 특히 추운 겨울 감기예방에 좋은 성장기에 필요한 어린이 제품이다.
제품 대한 자세한 좀더 내용은 씨티씨바이오 제품 구매 홈페이지 히게이아몰(www.ctc825.com)과 제휴카페 유산균백화점약국(http://cafe.naver.com/lactodepartment)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